요미우리 - 히로시마

10월8일 NPB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히로시마 분석및중계

 

10월8일 NPB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히로시마 분석및중계

 

10월8일 NPB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히로시마 분석및중계

 

 

10월8일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히로시마 분석및중계

 

■ 히로시마

 

오세라 다이치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야쿠르트를 상대로 7이닝동안 2 실점하면서 호투했다. 하지만 불펜의 난조가 심했고, 결국 역전패를 당했다. 오세라는 최근 직구의 위력이 좋아지면서 퀄리티스타트를 이어가고 있다. 10 연속 퀄리티스타트 중이다. 하지만 경기마다 내용은 약간씩 다르다. 그리고 10 연속 호투를 하는 동안 요미우리는 한 번도 만나지 않았다. 올 시즌 요미우리를 상대로 피안타율이 .317로 높고 특히 직구 피안타율이 .330으로 높았다. 직 구 비율이 높은 오세라에게 요미우리는 항상 힘든 상대였다.

 

■ 요미우리

 

야마구치 슌이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2.2이닝동안 1실점을 기록했고, 70 구를 던졌기 때문에 조기 강판되었다. 그 이후 2주를 쉬었고, 이번 경기에서 휴식 이후 등판하게 된다. 야마구치는 일본 복귀 이후 너무 휴식이 적었고, 짧 은 기간에 투구수가 너무 많았다. 이번에 휴식을 받은 것이 상당히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 야먀구치는 직구, 포크볼 두 가지 구종을 거의 대부분 활용하는 투수다. 슬라이더도 섞긴 하지만 직구, 포크가 75% 가까이를 차지한다. 결국 구속, 구위가 좋아야 경기내용이 좋을 수 있다. 반대로 말하면 직구의 힘만 좋 아지면 내용도 개선될 수 있다는 것이다.

 

■ 베팅 코멘트

 

요미우리의 승리가 예상된다. 야마구치의 직구 위력이 돌아오면서 6이닝 이상 을 투구해줄 가능성이 높다. 야마구치는 올 시즌 직구 위력이 떨어지면서 피안 타율이 많이 올라왔지만 히로시마 상대로는 2경기에서 피안타율 .140을 기록 하는 등 성적이 좋았다. 휴식이 효과가 있을 것이다.

 

■ 베팅 방향

 

[승 / 패] 요미우리 승

[핸디캡 / +1.5 기준] 요미우리 승

 

[기준점 / 6.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11,116
    어제:
    15,585
    전체:
    6,907,824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