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시마 - 주니치

10월7일 NPB 일본프로야구 히로시마 주니치 분석및중계

 

10월7일 NPB 일본프로야구 히로시마 주니치 분석및중계

 

10월7일 NPB 일본프로야구 히로시마 주니치 분석및중계

 

 

10월7일 일본프로야구 히로시마 주니치 분석및중계

 

■ 주니치

 

오노 유다이가 선발투수다. 지난 요미우리와의 대결에서 7이닝동안 무실점으 로 호투하면서 승리를 거뒀다. 워낙 투구내용이 완벽했다. 물론 몸쪽 승부를 하 다 몸에 맞는 볼을 허용하긴 했지만 대부분 원하는 타이밍에 직구, 포크볼의 제 구가 잘 됐다. 중심 타선 상대로 아예 안타를 허용하지 않았다는 점도 아주 좋 았다. 오노의 8월 이후 투구내용은 엄청나다. 피안타율이 .198이고, 홈에서는 피안타율이 203까지 내려간다. 주니치의 투수들 대부분이 그렇지만 홈에서 훨씬 좋은 경기를 한다. 아무래도 장타 위험이 적기 때문일 것이다. 오노는 130.1이닝동안 피홈런을 11개만 허용하고 있다.

 

■ 히로시마

 

타마무라 쇼고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한신을 상대로 6이닝동안 3실점 하면서 퀄리티스타트를 기록했고, 팀 승리를 이끌었다. 하지만 2스트라이크 이후 직구를 구사할 때 볼넷이 너무 많았고, 결국 피홈런까지 맞으면서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했다. 최근 들어서 투구내용이 많이 좋아지긴 했지만 타선의 지 원도 많지 않고, 일단 피홈런이 너무 많은 스타일이다. 최근 4경기 연속으로 피홈런을 허용하고 있고, 지는 4경기 동안 허용한 홈런만 6개다. 주니치 같은 리그에서 가장 홈런이 적은 팀 상대로도 27이닝동안 4개의 홈런을 허용하는 중이다. 올해 주니치와의 대결에서는 4.67의 평균자책점이었고, 모두 패했다.

 

■ 베팅 코멘트

 

주니치의 승리를 예상한다. 오노의 지난 등판과 비슷한 결과가 될 것이다. 물론 히로시마가 지난 경기에서는 찬스를 잘 살리면서 승리를 거둘 수 있었지만 이 번 경기는 성격이 많이 다르다. 현재 오노의 포크볼은 쉽게 공략하는 것이 어렵 다. 피안타율이 .159에 불과하다. 직구, 포크볼의 조합만으로도 어려운데 최근 에는 투심, 슬라이더까지 섞으면서 더 까다로운 투수가 되었다. 주니치의 승리 와 언더를 추천한다.

 

■ 베팅 방향

 

[승 / 패] 주니치 승

[핸디캡 / -1.5 기준] 주니치 승

 

[기준점 / 5.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5,370
    어제:
    15,922
    전체:
    6,987,667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