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하마 - 요미우리

10월3일 NPB 일본프로야구 요코하마 요미우리 분석및중계

 

10월3일 NPB 일본프로야구 요코하마 요미우리 분석및중계

 

10월3일 NPB 일본프로야구 요코하마 요미우리 분석및중계

 

 

10월3일 일본프로야구 요코하마 요미우리 분석및중계

 

■ 요미우리

 

토고 쇼세이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주니치를 상대로 7이닝동안 1실점 으로 호투했고, 승리투수는 되지 못했다. 지난 2경기에서 모두 7이닝 이상 2 실점 이하의 퀄리티스타트 플러스를 기록했고, 직구의 위력이 좋다. 평균구속 이 148~150km가 나오고 있다. 하지만 올 시즌 요코하마를 상대로 지속적으 로 장타 때문에 고전했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는 어려움이 있다. 최근 요코하마 와의 3번의 맞대결에서 4개의 홈런을 허용했고, 홈런을 허용하지 않은 경기가 없었다. 실제로 요코하마 상대로는 6경기 연속으로 피홈런을 허용하는 중이 다. 좌, 우타자를 가리지 않고 장타 허용이 많았다는 것은 분명한 약점이다.

 

■ 요코하마

 

이마나가 쇼타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히로시마를 상대로 6이닝동안 3 실점으로 호투했다. 사실 3실점을 내주긴 했지만 피홈런 1개를 제외하면 실투 는 많지 않았다. 운이 따르지 않은 안타 허용도 꽤 있었다. 이마나가는 현재 5 연속 퀄리티스타트를 기록 중인데, 후반기 7경기 중 6경기에서 3실점 이하의 투구를 하고 있다. 아무래도 주무기인 체인지업의 구위를 되찾은 덕분이다. 후 반기에는 체인지업의 피안타율이 105까지 떨어져 있고, 150km대의 직구와 130km대의 체인지업을 섞어 던지면 타자들이 타이밍을 맞추지 못하는 경우 가 많다. 최근 들어서 피홈런 수치가 많이 떨어졌다는 것도 주목할 부분이다.

 

■ 베팅 코멘트

 

요코하마의 승리가 예상된다. 토고가 요코하마 타자를 상대로 장타 허용이 많 았다는 점이 가장 크게 느껴진다. 매 경기 홈런 허용이 있었고, 주자가 있을 때 의 홈런 허용도 많았다. 그렇기 때문에 호투가 이어지더라도 한 번에 대량실점 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우려가 있다. 요코하마가 근소한 차의 승리를 거둘 것 이다.

 

■ 베팅 방향

 

[승 / 패] 요코하마 승

[핸디캡 / +1.5 기준] 요미우리 승

 

[기준점 / 7.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11,438
    어제:
    15,585
    전체:
    6,908,146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