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부 - 니혼햄

10월1일 NPB 일본프로야구 세이부 니혼햄 분석및중계

 

10월1일 NPB 일본프로야구 세이부 니혼햄 분석및중계

 

10월1일 NPB 일본프로야구 세이부 니혼햄 분석및중계

 

 

10월1일 일본프로야구 세이부 니혼햄 분석및중계

 

■ 니혼햄

 

타테노 카즈아키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오릭스 상대로 5이닝동안 2실 점으로 호투했고, 승리투수가 되었다. 최근 2연승 중이고, 선발로서 많은 이닝 을 던지는 것에 적응하고 있다. 9월에만 2번이나 5이닝 이상을 던졌고, 직구 최고 구속이 149km까지 나왔다. 직구의 피안타율도 .260으로 낮지만, 포크 볼이 굉장히 잘 들어가고 있다. 올 시즌 포크볼 피안타율이 .083으로 낮고, 점 점 직구, 포크볼 위주의 투수로 변하고 있다. 지금처럼 포크볼 피안타율이 낮 고, 헛스윙율이 높다면 굳이 포크볼을 봉인해둘 필요는 없다.

 

■ 세이부

 

요자 카이토가 선발투수다. 지난 8월 22일이 마지막 투구였다. 당시 선발로 복귀해서 5이닝동안 2실점으로 호투하면서 승리투수가 되었다. 언더투수여서 120km대 초반의 직구만 던져도 타자들이 적응하는 것이 어려운데, 지난 경기 에서는 최고 구속이 131km까지 나왔다. 하지만 고질적인 허리통증이 있어서 계속 1,2군을 오가고 있고, 이번 경기도 많은 이닝을 소화하는 것은 어려울 것 이다. 올 시즌 5이닝을 던진 것이 지난 등판이 처음이었고, 대부분 3이닝 이하 였다. 불펜이 많이 투입되어야 한다는 점이 변수가 될 것이다.

 

■ 베팅 코멘트

 

니혼햄의 승리를 예상한다. 아무래도 요자 카이토의 투구이닝이 적다는 것이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다. 세이부는 지난 경기에서도 불펜투수가 5명이나 투입 되면서 힘겨운 승부를 했고, 이번 경기도 불펜을 5~6이닝 투입해야 한다는 부 담이 있다. 불펜뎁스가 좋은 팀은 아니기 때문에 분명 경기 중, 후반에 실점이 많을 수 있다. 타테노가 이닝 소화가 늘고 있고, 더 안정감있는 투구를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승리 확률이 높다.

 

■ 베팅 방향

 

[승 / 패] 니혼햄 승

[핸디캡 / +1.5 기준] 니혼햄 승

 

[기준점 / 7.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8,418
    어제:
    12,601
    전체:
    7,013,297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