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하마 - 요미우리

10월1일 NPB 일본프로야구 요코하마 요미우리 분석및중계

 

10월1일 NPB 일본프로야구 요코하마 요미우리 분석및중계

 

10월1일 NPB 일본프로야구 요코하마 요미우리 분석및중계

 

 

10월1일 일본프로야구 요코하마 요미우리 분석및중계

 

■ 요미우리

 

스가노 도모유키가 선발투수다. 지난 한신과의 대결에서 7.1이닝동안 3실점하 면서 패전투수가 되었다. 투구내용은 좋았지만 타선지원을 전혀 받지 못했다. 하지만 스가노의 직구 구속이 계속 올라오고 있고, 지난 경기에서는 직구 최고 구속 154km를 찍으면서 타자들을 상대로 몸쪽 승부를 많이 할 수 있었다. 스 가노가 몸쪽 승부를 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 원래 스가노는 직구, 슬 라이더 두 가지 구종을 주로 던지지만 직구가 좋을 때는 슬라이더를 크게 필요 로 하지 않는다. 물론 지난 요코하마와의 경기에서 4.1이닝동안 7실점했던 경 험은 있지만 그 당시와는 내용이 완전히 다를 것이다.

 

■ 요코하마

 

페르난도 로메로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주니치를 상대로 9이닝 완봉승 을 거뒀다. 현재 3연승 중이고, 4연속 퀄리티스타트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의 페이스가 워낙 좋다. 물론 삼진율이 약간 떨어졌고, 투심패스트볼을 바탕으로 하는 힘의 투구는 줄어들었지만 완급조절이 되기 시작하면서 이닝당 투구수가 많이 줄어들었다. 이제는 슬라이더의 비중이 상당히 높아졌고, 컷패스트볼, 체 인지업도 잘 활용하면서 다양한 패턴의 투구를 하고 있다. 최고 구속이 155km까지 나오는 가운데 호투가 이어지고 있고, 올 시즌 요미우리 상대로 평균자책점 2.13으로 뛰어난 성적을 거두고 있다.

 

■ 베팅 코멘트

 

요미우리의 승리가 예상된다. 물론 지난 시리즈에서 주니치를 상대로 2연속 영봉패를 당하고 돌아온 요미우리지만 요코하마를 상대로는 올 시즌 팀 타율 이 256으로 높았고, OPS도 .759로 높았다. 홈에서는 살아날 가능성이 상당 히 높다고 봐야 한다. 요코하마가 지난 시리즈에서 불펜활용이 많기도 했고, 로 메로가 투구내용이 좋더라도 강판 당한 이후가 문제다. 요미우리가 근소한 차 의 승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 베팅 방향

 

[승 / 패] 요미우리 승

[핸디캡 / -1.5 기준] 요코하마 승

 

[기준점 / 6.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8,763
    어제:
    12,601
    전체:
    7,013,642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