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 한화

10월8일 KBO 프로야구 SSG 한화 분석

 

10월8일 KBO 프로야구 SSG 한화 분석

 

10월8일 KBO 프로야구 SSG 한화 분석

 

 

10월8일 프로야구 SSG 한화 분석

 

■ 한화

 

 

남지민이 선발투수다. 지난 KIA와의 경기에서 2.1이닝동안 2실점으로 막아내 면서 승, 패를 기록하지 못했다. 피안타를 5개나 허용했고, 첫 경기에 비해서 변화구의 피안타율이 높았다. 직구는 구속과 관계없이 구위가 괜찮기 때문에 피안타율이 .200로 유지되고 있지만 결정구로 사용하는 체인지업이 피안타율 이 .750으로 높다. 슬라이더는 제구가 일정하지 않아서 결정구로 쓰기 어렵기 때문에 결국 이번 경기도 체인지업을 활용하거나 아니면 직구 비율이 더 늘어 날 가능성이 있다. 물론 직구의 구위가 나쁘지는 않지만 SSG는 직구 상대 타 율이 리그에서 2번째로 높은 팀이다.

 

■ SSG

 

 

가빌리오가 선발투수다. 지난 KT와의 경기에서 6.2이닝동안 2실점하면서 승, 패를 기록하지 못했다. 하지만 굉장한 호투를 했고, 모든 구종의 제구가 되면서 이닝 소화도 많아졌다. 6.2이닝을 던졌지만 89구밖에 기록하지 않았다. 가빌 리오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구종으로 타자의 바깥쪽을 공략할 수 있다는 것 이다. 그래서 우투수임에도 좌타자 상대로 피안타율이 270대로 유지된다. 최 근에는 싱커 평균구속도 140km까지 올라왔고, 슬라이더, 커브를 결정구로 활 용하면서 타자들의 타이밍을 빼앗을 수 있다. 한화 상대로 5이닝 5실점을 했 던 경험은 있지만 당시는 한화 타선이 리그에서 가장 뜨거울 때였다. 지금은 그 렇지 않다.

 

■ 베팅 코멘트

 

 

SSG의 승리를 예상한다. 아무래도 한화 타선이 이전처럼 장타력이 뛰어나지 는 않고, 기빌리오와 같은 피네스형 투수들이 동할 수 있기 때문에 선발에서의 차이가 너무 클 것으로 예상된다. SSG가 한화에게 밀리는 유일한 부분이 불펜 인데, 가빌리오의 이닝 소화를 통해서 그마저도 없앨 수 있다. SSG가 무난한 승리를 거둘 것이다.

 

■ 베팅 방향

 

 

[승 / 패] SSG 승

[핸디캡 / +1.5 기준] SSG 승

[기준점 / 10.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5,571
    어제:
    15,922
    전체:
    6,987,868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