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 두산

10월8일 KBO 프로야구 롯데 두산 분석

 

10월8일 KBO 프로야구 롯데 두산 분석

 

10월8일 KBO 프로야구 롯데 두산 분석

 

 

10월8일 프로야구 롯데 두산 분석

 

■ 두산

 

최원준이 선발투수다. 지난 삼성과의 경기에서 8이닝동안 무실점으로 호투하 면서 승리투수가 되어다. 워낙 직구의 제구가 좋았고 코너웍이 되었다. 장타도 2개밖에 허용하지 않았다. 하지만 최원준은 계속 평균구속이 떨어지고 있고, 최근에는 136~137km선에서 구속이 유지되고 있다. 물론 최원준이 직구 구 속에 크게 영향을 받는 선수는 아니지만 정타가 늘어날 수 있다는 우려는 있다. 올 시즌 롯데를 상대로 평균자책점 4.50으로 상당히 고전했었다.

 

■ 롯데

 

서준원이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NC를 상대로 5.1이닝동안 4실점하면서 승리투수가 되지 못했다. 실점은 많았지만 삼진을 6개나 잡았고, 구위가 점점 올라오고 있는 것이 보인다. 직구 평균구속도 144km이상이 꾸준히 나와주고 있고, 체인지업의 구속을 떨어뜨리면서 오히려 직구, 체인지업의 조합을 잘 활 용하고 있다. 서준원은 좌타 상대로 결정구로 쓸 구종이 없는 것이 결정적인 약 점이지만 최근 체인지업의 구위를 볼 때 이번 경기는 5이닝 정도를 적은 실점 으로 막아줄 가능성이 꽤 높다.

 

■ 베팅 코멘트

 

롯데의 승리를 예상한다. 롯데는 지난 두산과의 2경기를 모두 잡아내면서 5위 와 1.5경기차까지 추격했다. 타선의 뎁스가 좋고, 하위타선조차도 타격감이 살 아나면서 피해갈 타순이 없다. 최근 5경기에서 롯데 6~9번의 OPS는 무려 8 할이 넘는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두산의 불펜투수들을 상대로 성적이 좋다. 서 준원이 5이닝 정도를 타이트한 승부로 가준다고 보면 오히려 불펜대결에서는 롯데가 앞설 수 있다. 근소한 차의 롯데 승리가 예상되는 경기다.

 

■ 베팅 방향

 

[승 / 패] 롯데 승

[핸디캡 / -1.5 기준] 롯데 승

[기준점 / 9.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13,611
    어제:
    14,555
    전체:
    6,939,191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