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 KT

10월7일 KBO 프로야구 키움 KT 분석

 

10월7일 KBO 프로야구 키움 KT 분석

 

10월7일 KBO 프로야구 키움 KT 분석

 

 

10월7일 프로야구 키움 KT 분석

 

■ KT

 

엄상백이 선발투수다. 지난 롯데와의 경기에서 6이닝동안 3실점으로 호투했 지만 패전투수가 되었다. 홈런을 1개 허용하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투구내용이 많이 안정되었다. 2연속 퀄리티스타트 중이다. 엄상백의 호투는 직구의 구속 에서 나온다. 물론 제구도 바탕이 되지만 평균구속이 147km가 넘기 때문에 커맨드가 약간 흔들리더라도 타자들이 정타를 만드는 것이 어렵다. 그리고 엄 상백의 체인지업은 각도가 크고 싱커처럼 들어오기 때문에 타자들이 정타를 만드는 것이 쉽지 않다. 직구만 잘 들어오면 체인지업의 효과도 좋아진다. 지난 경기의 직구 평균구속은 무려 148.6km였다.

 

■ 키움

 

최원태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KIA를 상대로 2이닝동안 3실점하면서 패전투수가 되었다. 예상보다 일찍 강판 당했다. 싱커의 힘이 많이 떨어졌고, 초반부터 피안타가 늘어나면서 벤치에서 퀵후크를 가져갈 수밖에 없었다. 최 근 투구내용이 너무 극단적이다. 1실점의 호투를 하거나 아니면 완전히 무너지 거나이다. 최원태가 이전처럼 싱커의 위력이 좋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싱커 피 안타율이 높아지면 버티지 못하는 상황이 반복되고 있다. 그렇다고 제2의 구 종인 슬라이더가 잘 먹히는 것도 아니다. 슬라이더는 최근 3경기에서 피안타 율 .357로 높다. 올 시즌 KT 상대로는 피안타율이 .329로 높았고, 특히 싱커 피안타율이 .385였다.

 

■ 베팅 코멘트

 

KT의 승리가 예상된다. 엄상백은 이미 키움과의 대결에서 5이닝 2실점의 호 투를 한 경험이 있는데, 당시 직구 평균 구속이 146km였다. 당시보다 직구 구 속이 더 올라와 있기 때문에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KT가 이번 경기 에서는 6회 이후로 필승조를 모두 투입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무난한 승리 를 예상한다.

 

■ 베팅 방향

 

[승/패] KT 승

[핸디캡 / -1.5 기준] KT 승

[기준점 / 9.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15,894
    어제:
    21,827
    전체:
    6,982,269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