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 기아

10월7일 KBO 프로야구 LG 기아 분석

 

10월7일 KBO 프로야구 LG 기아 분석

 

10월7일 KBO 프로야구 LG 기아 분석

 

 

10월7일 프로야구 LG 기아 분석

 

■ KIA

 

보 다카하시가 선발투수다. 지난 키움과의 경기에서 6이닝 무실점으로 호투하 면서 KBO리그 첫 승을 거뒀다. 올 시즌 10이닝동안 5피안타만 허용하고 있 고, 아직까지 상대 타자들이 다카하시의 빠른 직구와 완급조절에 적응하지 못 하고 있다. 인터벌이 워낙 짧기 때문에 타자들의 페이스를 빼앗을 수 있다는 장 점도 있다. 직구, 슬라이더, 체인지업의 단순한 패턴이지만 예상한 것보다 구 위가 좋다. 물론 분석 이후에는 결과가 달라질 수 있지만 타자들이 처음 상대해 서 좋은 결과를 내기에는 직구의 구위가 나쁘지 않다. 2경기에서 장타를 1개만 허용하고 있고, 2스트라이크 이후에 정면승부를 하는 패턴이지만 정타가 잘 나오지 않는다. 그리고 좌타 상대로 체인지업의 제구가 좋기 때문에 이번 경기 도 좌타가 많은 타선이지만 결과는 좋을 것이다.

 

■ LG

 

배재준이 선발투수다. 지난 롯데와의 경기에서 3.2이닝동안 1실점으로 호투했 고, 승리는 거두지 못했다. 역시 제구가 가장 문제였다. 직구의 구위가 좋아서 타자들이 정타를 만들어내는 것이 어려웠고, 장타 허용이 아예 없었다. 하지만 배재준의 투구는 대부분 자신과의 싸움이다. 볼넷을 얼마나 줄일 수 있을 지에 따라서 경기내용이 달라진다. 그 동안은 배재준이 적은 이닝만 소화하더라도 불펜투수들이 차례대로 투입되면서 승리를 이끄는 형태였지만 이번 경기는 그 런 상황이 반복되기는 어렵다. 어제 더블헤더를 치르면서 불펜진의 피로도가 높고 이미 수아레즈까지 투입하면서 총력전을 펼쳤기 때문이다. 물론 김윤식 의 투입이 가능한 경기지만 김윤식은 오히려 좌타 상대로 기록이 나쁜 투수다. 효과적인 투구를 할 지는 확신할 수 없다.

 

■ 베팅 코멘트

 

KIA의 승리가 예상된다. KIA의 타선이 지난 경기에서 좌타자만 8명을 놓고도 부진한 경기를 했기 때문에 타선의 답답함은 있다. 하지만 최형우와 터커의 타 격감이 상당히 올라왔고, 박정우, 오정환등 유망주들도 직구에 대한 대처가 좋 았다. 배재준 상대로 초반에 리드를 잡는다면 의외로 편한 승부가 될 수도 있 다. 어쨌든 배재준, 김윤식 상대로 매치업은 좋고, 리드한 이후 전상현, 장현 식, 정해영으로 이어지는 불펜의 강점도 있다.

 

■ 베팅 방향

 

[승 / 패] KIA 승

[핸디캡 / -1.5 기준] KIA 승

[기준점 / 9.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10,911
    어제:
    16,359
    전체:
    6,866,861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