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 롯데

10월6일 KBO 프로야구 기아 롯데 분석

 

10월6일 KBO 프로야구 기아 롯데 분석

 

10월6일 KBO 프로야구 기아 롯데 분석

 

 

10월6일 프로야구 기아 롯데 분석

 

■ 롯데

 

박세웅이 선발투수다. 지난 KT와의 경기에서 6이닝동안 3실점으로 호투했고, 승리는 거두지 못했다. 전 경기에서 8실점을 하면서 부진했지만 지난 경기에 서는 직구의 커맨드가 좋았고, 위기를 잘 버텨주면서 승리를 따낼 수 있었다. 직구 평균 구속이 146km까지 나왔고, 슬라이더, 커브의 제구도 이전 경기보 다는 나아졌다. 한 가지 아쉬운 것은 다시 홈런 허용이 많아지면서 주자가 있을 때 실점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이다. 이번 경기도 주자가 있을 때의 장타 허용을 얼마나 줄일 수 있는지가 이닝소화를 하는 것에 있어서 가장 큰 걸림돌일 것이 다.

 

■ KIA

 

윤중현이 선발투수다. 지난 키움과의 대결에서 6이닝동안 1실점으로 호투했지 만 타선지원이 부족해서 패전투수가 되었다. 현 시점에서 KIA의 토종 에이스 라고 볼 수 있는 투수다. 볼넷이 줄어들면서 투구내용이 좋아졌고, 지난 경기에 서도 6이닝을 던지면서 79구만 사용했다. 효율적인 투구를 해주고 있다. 주 구종은 커브와 체인지업이다. 최근 직구 비중을 40%대로 줄이고, 커브, 체인 지업을 합쳐서 50% 넘게 활용하면서 경기내용이 더 좋아졌다. 변화구의 커맨 드가 좋고, 낮게 제구되면서 코너도 되기 때문에 타자들이 플라이 타구를 만 들어내는 것이 어렵다. 선발전환 이후로 피홈런이 1개뿐이다.

 

■ 베팅 코멘트

 

롯데의 승리가 예상된다. 최근 롯데의 타선 상승세가 너무 대단하다. 물론 윤중 현의 등판경기이기 때문에 장타가 많이 나오지는 않겠지만 하위타선의 안중 열, 마차도까지 살아나면서 롯데는 상, 하위타선에서 타격감이 나쁜 선수가 아 예 없다. 사이드암, 언더 상대로 올 시즌 기록이 유독 좋기도 하다. 박세웅이 지 난 경기에서 112구를 던졌기 때문에 오래 던지기 어렵겠지만 이번 경기는 최 준용, 김원중이 투입될 수 있고, 6이닝 정도만 리드해주더라도 쉽게 경기를 잡 아낼 수 있는 환경이다. 롯데의 승리와 오버가 유력하다.

 

■ 베팅 방향

 

[승 / 패] 롯데 승

[핸디캡 / -1.5 기준] 롯데 승

[기준점 / 9.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10,814
    어제:
    16,359
    전체:
    6,866,764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