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 LG

10월5일 KBO 프로야구 SSG LG 분석

 

10월5일 KBO 프로야구 SSG LG 분석

 

10월5일 KBO 프로야구 SSG LG 분석

 

 

10월5일 프로야구 SSG LG 분석

 

■ LG

 

이민호가 선발투수다. 지난 두산과의 경기에서 불펜으로 투입되면서 0.1이닝 동안 2실점했다. 확실히 불펜투입은 경기력이 좋을 때보다 나쁠 때가 많다. 다 행히 지난 경기에서 19구만 던졌고, 5일을 쉬고 등판하는 것이기 때문에 직구 의 힘은 좋을 것이다. 올 시즌 홈에서 워낙 좋은 투구를 하고 있는 투수로서 직 구의 피안타율이 홈에서는 1할대로 꾸준히 유지되고 있다. 9월 직구 피안타율 도 175로 낮다. 특히 삼진, 볼넷 비율이 올 시즌 최고 수준인 4대 1정도로 유 지되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이다. 최근에는 아예 직구, 슬라이더 위주로 경기 초 반을 막아내는 경우도 많은데 직구로 카운트를 잡고 슬라이더로 결정구를 가 져가는 패턴이 좋다. 슬라이더는 피OPS가 5할대로 꾸준히 유지되고 있다.

 

■ SSG

 

최민준이 선발투수다. 지난 KIA와의 경기에서 5이닝동안 6실점을 허용하면서 패전투수가 되었다. 삼진을 하나도 잡아내지 못했고, 장타 허용이 많았던 경기 였다. 좌타자들의 비중이 높아서 고전한 것도 있지만 직구의 구위가 너무 떨어 졌다. 올 시즌 직구를 구사했을 때 피OPS가 가장 높았다. 무려 2.100이 넘었 다. 결국 슬라이더, 커브를 많이 구사하면서 승부해야만 했는데, 타자들이 변 화구가 많이 오는 패턴을 나중에는 파악하면서 타이밍을 맞췄다. KIA 타선이 장타력이 리그 최하위인 덕분에 그나마 5이닝을 막을 수 있었던 것이었다. 이 번 경기에서는 성적이 더 나빠질 수도 있다.

 

■ 베팅 코멘트

 

LG의 승리를 예상한다. 아무래도 직구의 위력에서부터 두 선발투수는 차이가 크다. SSG가 화요일 경기부터 불펜 필승조의 투입을 늘리는 것도 부담스럽고, 이번 경기도 최민준에게 이닝 소화를 최대한 많이 맡길 것이다. 이번 경기는 LG의 핸디캡승 가능성이 높다.

 

■ 베팅 방향

 

[승 / 패] LG 승

[핸디캡 / -1.5 기준] LG 승

[기준점 / 9.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12,463
    어제:
    14,555
    전체:
    6,938,043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