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 롯데

10월5일 KBO 프로야구 기아 롯데 분석

 

10월5일 KBO 프로야구 기아 롯데 분석

 

10월5일 KBO 프로야구 기아 롯데 분석

 

 

10월5일 프로야구 기아 롯데 분석

 

■ 롯데

 

스트레일리가 선발투수다. 지난 KT와의 경기에서 6이닝동안 무실점으로 호투 하면서 승리투수가 되었다. 경기결과도 좋았지만 내용도 올 시즌 가장 좋았다. 마치 지난 시즌의 스트레일리를 보는 듯 했다. 직구 평균 구속이 148km였고, 슬라이더, 체인지업의 구사도 좋았다. 특히 그 동안 제 3의 구종으로 사용하던 체인지업의 제구가 매우 좋았다. 좌, 우타자를 가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었다. 물론 이번 경기는 4일 휴식 후 등판이기 때문에 구위가 떨어질 수 있지만, 최 근의 제구력이라면 퀄리티스타트에 준하는 활약이 기대된다.

 

■ KIA

 

임기영이 선발투수다. 지난 NC와의 경기에서 40이닝동안 6실점을 허용하면서 부진했다. 최근 삼성, KT를 상대로 워낙 좋은 투구를 했기 때문에 기대했지만 볼넷을 4개나 내주면서 직구의 제구가 좋지 못했고, 그에 따라 결정구인 체인 지업의 활용도 어려워졌다. 임기영의 경기력이 좋아졌던 것은 철저하게 직구 의 구위가 살아났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직구 제구가 되지 않으면서 카운트가 몰리면 경기 계획이 점점 직구를 활용해서 정면승부를 해야 하는 상황으로 바 뀐다. 롯데 타선의 최근 직구 타율이 3할이 넘는다고 보면 직구의 제구에 따라 초반에 실점이 많아질 수도 있다.

 

■ 베팅 코멘트

 

롯데의 승리가 예상된다. 롯데는 최근 팀타율 1위로 올라섰고, 후반기 팀타율 에서도 .288로 독보적인 1위를 기록 중이다. 매 경기 라인업이 바뀌지만 상, 하위타선의 밸런스가 맞으면서 고득점 경기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는 추재현이 퓨처스에서 콜업되고, 좌타자 기용이 더 수월해질 것이다. 임기영 을 상대로 맞춤형 라인업을 선보일 수 있다. 롯데의 승리와 오버가 유력한 경기 다.

 

■ 베팅 방향

 

[승/패] 롯데 승

[핸디캡 / -1.5 기준] 롯데 승

[기준점 / 9.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8,566
    어제:
    12,601
    전체:
    7,013,445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