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 NC

10월1일 KBO 프로야구 SSG NC 분석

 

10월1일 KBO 프로야구 SSG NC 분석

 

10월1일 KBO 프로야구 SSG NC 분석

 

 

10월1일 프로야구 SSG NC 분석

 

 NC

 

파슨스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삼성을 상대로 8이닝동안 1실점하면서 패전투수가 되었다. 하지만 엄청난 호투였고, 2경기 연속으로 직구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 파슨스는 그 동안 제구 때문에 우려가 있었던 선수지만 확실히 제구를 잡고 난 이후부터는 공의 움직임을 활용해서 타자들을 범타로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 긴 휴식을 받은 후 확실히 한 단계 성장한 느낌이다. 9월 3경 기의 피안타율은 188에 불과하다. 가장 긍정적인 것은 피OPS가 낮아졌다는 점이다. 그만큼 장타의 허용이 줄었고, 직구, 싱커의 실투도 줄어들었다.

 

■ SSG

 

조병현이 선발투수다. 롯데를 상대로 첫 등판에서 4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했 고 승, 패를 기록하지 못했다. 승리하지는 못했지만 경기내용은 인상적이었다. 직구 구속이 평균 140km 이상이 나왔고, 무려 40%를 구사한 슬라이더도 피 안타가 없었다. 지난 경기는 71구만 던졌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더 많은 투구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직구, 슬라이더의 구위가 나쁘지 않았고, 피 홈런을 하나 허용한 것을 제외하면 마운드에서 흔들림이 없었다. 다만 투구수 가 많아지면서 제구가 흔들렸다는 점은 아쉬웠다. 아직까지 많은 이닝을 던지 는 것은 어려워 보인다. 특히 장타력을 가진 NC와의 대결이고, 원정이라는 점 에서 변수가 많다.

 

■ 베팅 코멘트

 

NC의 승리가 예상된다. 투수전 양상의 경기가 될 것으로 본다. 조병현도 직구 의 위력이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초반부터 점수차가 클 경기는 아니다. 하지만 나성범의 장타력 덕분에 타선의 득점력이 좋아졌도, 나성범, 양의지, 알테어가 모두 타격감이 좋은 NC는 적은 안타로도 많은 득점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리그에서 잔루가 가장 적은 팀은 이유가 있다. 이번 경기도 장타를 통해 서 승리하는 경기가 될 것이다.

 

■ 베팅 방향

 

[승 / 패] NC 승

[핸디캡 / -1.5 기준] NC 승

[기준점 / 9.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8,650
    어제:
    12,601
    전체:
    7,013,529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