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 기아

9월30일 KBO 프로야구 키움 기아 분석

 

9월30일 KBO 프로야구 키움 기아 분석

 

9월30일 KBO 프로야구 키움 기아 분석

 

 

9월30일 프로야구 키움 기아 분석

 

■ KIA

 

윤중현이 선발투수다. 지난 두산과의 경기에서 5이닝동안 3실점으로 호투를 했지만 패전투수가 되었다. 3연승이후 첫 패배였다. 역시 너무 자주 등판한 것 때문에 싱커, 커브의 구위가 너무 떨어졌다. 8피안타를 허용했고, 정타가 많이 나왔다. 윤중현은 체력적으로 뒷받침이 안될 때는 커브, 체인지업의 비중을 높 이는데, 우타자일 때는 괜찮지만 좌타자 상대로는 정타를 허용할 때가 많다. 그 래서 키움처럼 좌타자 비중이 높은 팀 상대로는 고전할 확률이 높다. 올 시즌 좌타자 상대로 피안타율 .297을 기록하고 있다.

 

■ 키움

 

안우진이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NC를 상대로 5.2이닝동안 1실점하면서 승리투수가 되었다. 삼진을 10개나 잡아냈고, 압도적인 투구를 했다. 삼진율이 높았음에도 5.2이닝동안 겨우 83구만 던졌다. 10주만의 복귀전이었지만 구 위, 제구는 오히려 더 좋아졌다. 직구 평균구속이 151km가 나왔고, 각각 10km, 20km 차이 나는 슬라이더, 커브도 타이밍을 빼앗기에는 좋았다. 현 시점에서 안우진의 구종 3가지를 모두 노리는 것은 거의 불가능해 보였다. 사 실 직구 비율을 지금보다 높여도 피안타율이 높아질 것 같지는 않다.

 

■ 베팅 코멘트

 

키움의 승리가 예상된다. 키움은 이용규, 송성문, 이정후의 1~3번타순이 타격 감이 좋다는 것이 중요하다. 그 뒤에 나오는 박병호, 크레익등 나머지 우타자들 의 타격감도 괜찮기 때문에 좌타자들이 만들어주는 찬스가 득점으로 연결될 수 있다. 그리고 현재 안우진의 페이스라면 많은 득점이 필요한 것도 아니다. 안우진은 클래스가 다른 투구를 해주고 있다.

 

■ 베팅 방향

 

[승 / 패] 키움 승

[핸디캡 / +1.5 기준] 키움 승

[기준점 / 9.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11,653
    어제:
    15,585
    전체:
    6,908,361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