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 NC

9월28일 KBO 프로야구 기아 NC 분석

 

9월28일 KBO 프로야구 기아 NC 분석

 

9월28일 KBO 프로야구 기아 NC 분석

 

9월28일 프로야구 기아 NC 분석

 

■ NC

 

송명기가 선발투수다. 지난 두산과의 경기에서 4이닝동안 7실점으로 부진했 다. 4이닝동안 무려 94구를 던졌고, 11피안타를 기록했다. 장타 허용이 매 경 기 많고 직구 구위가 많이 떨어져 있다. 직구 평균구속이 144~145km 정도가 나오지만 지난 경기에서도 피안타율이 5할이었다. 그렇다고 슬라이더, 커브의 구위가 좋은 것도 아니다. 직구를 구사할 때 피안타가 많으면 변화구도 그다지 위력적이지는 않다. 올 시즌 KIA를 상대로 평균자책점 9.72로 부진했고, 직구 피안타율이 .400이었다. 올 시즌 좌타 상대로 피안타율이 .309로 높고, KIA 는 좌타 비율이 높은 팀이다.

 

■ KIA

 

임기영이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KT를 상대로 7이닝동안 2실점으로 호투 하면서 승리투수가 되었다. 2연속으로 7이닝을 던졌다. 투구수도 89개로 적 었고, 효율적인 투구를 했다. 사실 터커가 실책을 범하지 않았다면 무실점으로 막을 수도 있는 경기였다. 직구 위력이 굉장히 좋았고, 직구, 체인지업만으로 대부분의 타자들을 범타처리했다. 직구 비율이 60% 가까이로 올라오고 있는 데 지금의 투구내용이라면 이번 경기도 직구 비율을 늘려도 될 것이다. 매년 임 기영은 9월 이후에 강한 모습을 보이는데 올 시즌도 마찬가지다.

 

■ 베팅 코멘트

 

KIA의 승리가 예상된다. NC는 타격부진이 심각한 수준이다. 지난 5경기에서 3득점만 기록했고, 지난 주에만 영봉패를 3번이나 당했다. 중심타선의 장타가 없으면 찬스가 아예 나오지 않는 상황이 반복되고 있다. 현재 임기영의 구위를 봤을 때 이번 경기도 KIA가 무리하더라도 필승조를 길게 투입할 가능성은 충 분히 있다. 고배당을 노려볼 경기다.

 

■ 베팅 방향

 

[승 / 패] KIA 승

[핸디캡 / -1.5 기준] KIA 승

[기준점 / 9.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10,821
    어제:
    16,359
    전체:
    6,866,771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