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 KT

9월26일 KBO 프로야구 LG KT 분석

 

9월26일 KBO 프로야구 LG KT 분석

 

9월26일 KBO 프로야구 LG KT 분석

 

 

9월26일 프로야구 LG KT 분석

 

■ KT

 

심재민이 선발투수다. 지난 한화와의 대결에서 1이닝을 던졌고, 이번 경기에서 도 길게 던지지 않을 것이다. 다음 주 더블헤더로 7경기가 잡혀있기 때문에 어 쩔 수 없이 일요일 선발로 내정한 것이다. 길어야 3이닝 정도를 던질 것으로 예상된다. 오프너 같은 개념이 아니기 때문에 최대한 길게 던져야 하고, 롱릴리 프가 추가적으로 투입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KT에서도 최대한 소모를 줄이 면서 경기를 운영하는 것이 더 큰 목적이다. 이번 경기보다는 길게 보겠다는 뜻 이다. 다음 주에 소형준을 2번 쓰기 위한 전략이다.

 

■ LG

 

켈리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한화를 상대로 5이닝동안 6실점하면서 초 반에 무너졌다. 무려 10피안타를 허용했고, 직구, 싱커의 피안타율이 각각 .500, .333으로 아주 높았다. 상대 타선에 힘에서 밀렸다. 하지만 지난 경기 의 직구 평균구속이 148kmk지 올라왔고, 이는 올 시즌 최고의 기록이다. 보 통 켈리가 직구 구속이 높은 경기는 대부분 호투를 하는 경우가 많고, 올 시즌 147km 이상일 때는 모두 퀄리티스타트였다. 지난 경기만 예외였다. 한화 타 선의 최근 집중력을 볼 때 이번 경기까지 영향을 주지는 않을 것이다. 올 시즌 KT를 상대해본 적이 없는 켈리는 최근 커브, 체인지업까지 던지면서 좌타자들 을 혼란스럽게 하고 있다.

 

■ 베팅 코멘트

 

LG의 승리가 예상된다. KT는 다음 주를 위해서 이번 경기를 희생하는 듯한 전 략을 쓴다. 얼마든지 소형준이 이번 경기에 나올 수 있었지만 다음 주 화요일을 위해서 아껴놓는다. 이번 경기에 심재민이 등판하는 것 자체가 이번 경기는 KT로서 무리하지 않겠다는 뜻이다. LG가 타선이 좋지 않은 팀이기 때문에 변 수는 있지만 이번 경기는 이미 어느 정도 답이 나와 있다.

 

■ 베팅 방향

 

[승 / 패] LG 승

[핸디캡 / +1.5 기준] LG 승

[기준점 / 9.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3,526
    어제:
    21,827
    전체:
    6,969,901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