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삼성

9월25일 KBO 프로야구 NC 삼성 분석

제목 없음.png

 

Screenshot_20210925-131408_LIVE Score.jpg

 

 

9월25일 KBO 프로야구 NC 삼성 분석

 

■ 삼성

 

원태인이 선발투수다. 지난 SSG와의 경기에서 6이닝동안 3실점으로 호투했고, 승리는 거두지 못했다. 최근 들어서 투구내용이 썩 좋지는 않다. 지난 경기도 퀄리티스타트를 기록하긴 했지만 삼진을 1개밖에 기록하지 못했고, 8안타, 3볼넷으로 무려 11명의 주자를 출루시켰다. 위기관리 능력은 뛰어나지만 구자체가 위력적이지는 않다. 원태인이 최근 고전하는 이유는 역시 직구 구속이 덜어져 있기 때문이다. 시즌 초반 평균 146km정도를 기록하던 원태인은 최근에는 구속이 142km까지 떨어져 있고, 최근 약간 회복하는 추세다. 하지만 직구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하기 때문에 체인지업의 활용이 많다. 체인지업의 구위가 좋기 때문에 이닝소화는 하고 있지만, 분명 불안한 내용이 지속되고 있다.

 

■ NC

 

파슨스가 선발투수다. 지난 KT와의 경기에서 6.2이닝동안 1실점으로 호투했지만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직구의 구위가 매우 좋았고, 무려 13개의 삼진을 뽑아냈다. 직구, 싱커의 힘이 좋았던 상황에서 슬라이더, 커브까지 잘 들어가면서 타자들이 적응하는 것이 어려웠다. 지난 경기에서 파슨스는 직구, 싱커 구속이 각각 3km씩 올라왔다. 만약 지금의 구속을 유지할 수 있다면 경기내용이 상당히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 파슨스는 올 시즌 삼성 상대로 18이닝동안 피홈런이 없었고, 라이온즈파크에서는 피안타율이 .143으로 낮았다.

 

■ 베팅 코멘트

 

NC의 승리가 예상된다. 파슨스가 압도적인 투구를 할 것이다. 파슨스는 싱커의 구위도 대단하지만, 슬라이더, 커브등 다른 구종도 2스트라이크 이후에 구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항상 제구가 제였지만 제구 문제가 어느 정도 해결되면서 위력적인 투구를 해주고 있다. 원태인이 직구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진 상황이라고 보면 NC타선이 초반에 리드를 잡을 가능성도 높다. 역배당을 노려볼 경기다.

 

■ 베팅 방향

 

[승 / 패] NC 승

[핸디캡 / -1.5 기준] NC 승

[기준점 / 8.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8,720
    어제:
    12,601
    전체:
    7,013,599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