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 롯데

9월21일 KBO 프로야구 삼성 롯데 분석

 

9월21일 KBO 프로야구 삼성 롯데 분석

 

9월21일 KBO 프로야구 삼성 롯데 분석

 

 

9월21일 프로야구 삼성 롯데 분석

 

■ 롯데

 

프랑코가 선발투수다. 지난 KIA와의 경기에서 5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했고 승리투수가 되었다. 경기 초반에 흔들렸지만 다행히 많은 볼넷에도 불구하고 위기관리를 잘 했다. 하지만 홈경기는 매번 불안하다. 올 시즌 홈에서 69이닝 동안 34개의 볼넷을 허용하고 있고, WHIP도 1.54로 높다. 최근 직구, 체인 지업의 제구가 일정한 경기가 많지 않기 때문에 5이닝만 투구를 하는 경기가 너무 많다. 롯데가 최준용, 김원중의 확실한 불펜펠승조가 있지만 7회 이전의 불펜운용은 변수가 있다.

 

■ 삼성

 

최채흥이 선발투수다. 지난 LG와의 경기에서 5이닝동안 3실점하면서 호투했 지만 패전투수가 되었다. 4경기 연속으로 3실점이하의 경기를 하고 있고, 장 타 허용은 있지만 나름대로 위기 상황을 잘 극복하고 있다. 실점을 줄일 수 있 었던 것은 체인지업 덕분이었다. 원래는 슬라이더를 결정구로 많이 사용했지 만 최근에는 좌타자를 상대로 체인지업을 활용하면서 좋은 결과를 얻어내고 있다. 올 시즌에 롯데를 상대로도 체인지업을 30% 가까이 활용하면서 5이닝 2실점의 좋은 결과를 얻어낼 수 있었다.

 

■ 베팅 코멘트

 

삼성의 승리가 예상된다. 두 투수가 5이닝 정도는 비슷한 활약을 할 것으로 예 상되지만, 롯데는 9월에 주력타자들의 부진이 너무 심각하다. 안치홍, 한동희 정도를 제외하면 모두 부진하다. 박해민이 빠져있는 삼성이지만 여전히 중심 타선의 위력은 롯데에 비해 앞선다. 근소한 차의 승리가 될 것이다.

 

■ 베팅 방향

 

[승 / 패] 삼성 승

[핸디캡 / -1.5 기준] 삼성 승

[기준점 / 10.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5,643
    어제:
    15,922
    전체:
    6,987,940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