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 롯데

9월18일 프로야구 롯데 한화 분석

 

제목 없음.png

 

Screenshot_20210918-122251_LIVE Score.jpg

 

 

9월18일 프로야구 롯데 한화 분석

 

■ 한화

 

장민재가 선발투수다. 지난 삼성과의 경기에서 3.2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했고, 일찍 강판당했다. 64구를 던졌고, 이번 경기에서도 투구수를 70개 근처로 가져갈 것이다. 장시환이 불펜으로 내려가면서 이제 선발로 뛰어줘야만 하는데 아무래도 직구 구속이 빠르지 않기 때문에 많은

이닝을 던지는 것이 어렵다. 지난 경기에서도 직구 평균구속은 136km에 그쳤고 직구 구속이 나오지 않다보니 스플리터의 비중을 지나치게 늘리고 있다. 이번 경기도 이닝당 투구수가 많을 것이고, 결국 롱릴리프가 5회 이전에 나올 수밖에 없을 것이다.

 

■ 롯데

 

서준원이 선발투수다. 지난 키움과의 경기에서 4.2이닝동안 6실점으로 부진했고 패전투수가 되었다. 하지만 경기내용이 아주 나쁜 것은 아니었다. 실제로 중요한 상황에서의 실책성 안타가 많았고, 한 이닝에만 실책성 플레이가 3개나 나오기도 했다. 도저히 긴 이닝을 버티기 힘든 흐름이었다. 사실 4.2이닝 6실점이라기 보다는 직전 한화전의 투구내용이 더 생각날 정도였다. 기록보다는 내용이 훨씬 좋았고, 직구 평균구속이 146km에 육박한다는 것은 분명 좋은 사인이다.

 

■ 베팅 코멘트

 

롯데의 승리가 예상된다. 이번 경기는 초반부터 난타전이 될 가능성이 충분히 있고, 결국 불펜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경기다. 그런 면에서 롯데가 더 유리한 경기를 할 수 있다. 필승조의 최준용, 김원중 활약도 좋지만 김진욱, 김도규등 중간에서 막아줄 선수들의 구위가 좋고, 이강준, 강윤구등 추격조도 활약이 괜찮다. 결국 불펜 대결에서 롯데가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 베팅 방향

[승 / 패] 롯데 승

[핸디캡 / -1.5 기준] 롯데 승

[기준점 / 8.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3,703
    어제:
    21,827
    전체:
    6,970,078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