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 KT

9월18일 KBO 프로야구 NC KT 분석

 

제목 없음.png

 

Screenshot_20210918-122207_LIVE Score.jpg

 

9월18일 KBO 프로야구 NC KT 분석

 

■ NC

 

루친스키가 선발투수다. 지난 KIA와의 경기에서 7이닝동안 2실점으로 호투하면서 승리투수가 되었다. 3연승 중이다. 루친스키의 투구는 꾸준하다. 이닝소화도 많이 해주고 있고 실투가 많지 않다. 직구 구속이 평균 149km까지 나오고 있고, 휴식기에 한 달을 쉰 것이 긍정적인 결과로 나오고 있다. 최근에는 슬라이더의 구속도 140km 가까이 나오기 때문에 슬라이더 비중을 늘려도 투구내용이 괜찮다. 지난 경기에서는 슬라이더를 40% 가까이 던지기도 했다. 직구, 슬라이더 두 가지의 플러스 구종을 가지고 있고, 땅볼유도도 잘 되고 있다. 올 시즌 KT 상대로 평균자책점 3.75로 선방했다.

 

■ KT

 

고영표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SSG상대로 9이닝 완봉승을 기록했다. 볼넷이 없었고, 직구 비율을 늘렸음에도 투구내용이 좋았다. 오히려 체인지업의 비율을 줄이면서 이닝소화를 길게 할 수 있었다. 하지만 지난 경기에서 많은 이닝을 던졌기 때문에 이번 경기옛 영향이 있을 수 있다. 지난 경기는 8일만의 등판이었기 때문에 휴식일이 많았지만 이번 경기는 6일만의 등판이다. 휴식이 충분하지 않았을 것이고, 직구 구속이 평균 135km 밑으로 내려갈 수도 있다. 올 시즌 6실점으로 최악의 투구를 했던 경기가 직구 구속이 135km 미만이었을 때다. 고영표가 꾸준한 투수지만 직구 구속의 하락은 분명 영향을 줄 수 있다.

 

■ 베팅 코멘트

 

NC의 승리가 예상된다. NC는 타선이 자리를 잡으면서 상승세를 타고 있고, 테이블세터로 나오는 최정원, 김기환이 출루를 늘리면서 중심타선의 대량득점으로 연결되고 있다. 고영표가 완봉이후 직구 구속이 하락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의외로 초반부터 NC가 쉽게 앞서가는 경기가 될 수도 있다. NC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 베팅 방향

 

[승/패] NC 승

[핸디캡 / +1.5 기준] NC 승

[기준점 / 8.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9,004
    어제:
    12,601
    전체:
    7,013,883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