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 NC

9월14일 KBO 프로야구 키움 NC 분석

 

9월14일 KBO 프로야구 키움 NC 분석

 

9월14일 KBO 프로야구 키움 NC 분석

 

 

9월14일 프로야구 키움 NC 분석

 

■ NC

 

파슨스가 선발투수다. 지난 8월 27일 이후 첫 등판이다. 당시 두산 상대로 2.2이닝동안 1실점하면서 조기강판 당했고, 볼넷이 3개로 많았다. 여전히 약 지골절 이후 통증이 남아있긴 하지만 몸상태가 지난 주보다는 나아졌다는 판 단에 등판을 결정했다. 그리고 투구하는 손이 아닌 왼손이기 때문에 영향력이 아주 크지는 않을 것이다. 파슨스는 직구의 구위가 좋은 선수인데 최근에는 슬 라이더를 잘 섞어가면서 안정적인 투구를 하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직구 평균 구속이 148km가 나왔는데 이번 경기에서도 직구 구속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 다.

 

■ 키움

 

김동혁이 선발투수다. 지난 두산과의 경기에서 4이닝동안 3실점하면서 패전 투수가 되었다. 지난 경기는 무려 6일을 쉬고 나왔지만 싱커의 구위가 그다지 좋지 않았다. 삼진을 잡아내지 못했고, 실투도 많이 나왔다. 4이닝동아 무려 9 명의 주자를 출루시켰고, 정타도 많이 허용했다. 물론 실책 때문에 자책점은 1 점에 불과했지만 실책이 아니더라도 실점은 많을 수 있었던 경기였다. 김동혁 은 싱커의 구위가 뒷받침 되어야만 많은 이닝을 던질 수 있는 유형의 선수다. 하지만 이번 경기도 이닝소화를 많이 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 베팅 코멘트

 

NC의 승리가 예상된다. 투수력에서도 NC가 근소한 우세를 점하지만 타선의 힘도 크다. 나성범이 지난 더블헤더에서 멀티홈런으로 타격감을 끌어올렸고, 새로 주전으로 기용되고 있는 전민수, 정현등도 타격감이 좋다. 다양한 선수들 로 테이블세터진과 하위타선의 뎁스를 개선하고 있다. 투타 모두 NC가 힘에 서 앞서는 느낌이다. 타격전이 진행되는 가운데 NC의 무난한 승리가 예상된 다.

 

■ 베팅 방향

 

[승 / 패] NC 승

[핸디캡 / -1.5 기준] NC 승

[기준점 / 10.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5,323
    어제:
    15,922
    전체:
    6,987,620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