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KT - 대구가스공사

10월14일 KBL 프로농구 수원KT 대구가스공사 분석

제목 없음.png

 

Screenshot_20211014-105646_LIVE Score.jpg

 

 

10월14일 KBL 프로농구 수원KT 대구가스공사 분석

 

<수원KT>

 

지난 LG와의 원정경기에서 3쿼터의 대활약으로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나머지 쿼터에는 비슷한 흐름의 경기를 했지만 3쿼터에만 29-12로 앞섰고, 정성우의 활약이 대단했다. 정성우는 지난 경기에서 무려 29득점을 올렸고, 3점슛만 7개를 적중하면서 경기의 흐름을 가져올 수 있었다. 외곽에서 확실한 해결사가 나타났다는 것은 매우 긍정적이다. 하지만 이번 경기도 중요한 것은 외국인 선수의 기량이다. 라렌이 제 컨디션을 찾지 못하고 있고, 마이어스는 1옵션으로 기대하기에는 공격옵션이 한정적인 선수다. 결국 라렌이 살아나야만 KT는 꾸준한 득점을 기대할 수 있다. 허훈이 빠진 가운데 외국인 선수가 1대1에서 이겨주면서 외곽에 기회가 나는 식의 공격이 진행되어야 하는데, KT는 그런 면에서 불안하다.

 

<대구가스공사>

 

지난 KGC와의 경기에서 15점차의 대승을 거뒀다. 2연승 중이다. 니콜슨이 24분만 뛰면서도 29득점을 올렸고, 두경민과 김낙현의 도움도 좋았다. 특히 김낙현은 니콜슨과의 2대2가 되는 선수로서 팀에 얼리 오펜스를 가져다 줄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이다. 이대헌의 폼이 약간만 올라온다면 가스공사는 더 다양한 옵션을 가질 수도 있게 된다. 가스공사는 현재 국내 빅맨자원이 많지 않은 팀이지만 포워드진의 수비력이 좋고, 상대 슈터들을 잘 봉쇄해주고 있다. 이번 경기도 정성우를 잘 막아낼 수 있을 것이다.

 

<베팅 코멘트>

 

한국가스공사의 승리가 예상된다. 가스공사는 니콜슨의 활약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김낙현이 확실한 2옵션으로 자리잡고 있고, 수비

스페셜리스트들이 상대 에이스들을 잘 막아주고 있다. 정성우, 김동욱등 상대 핵심선수들을 막아낼 자원들을 보유하고 있다. 점수차가 매우 클 경기로 기대한다.

 

■ 베팅 방향

 

대구가스공사 승

대구가스공사 핸디 승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15,427
    어제:
    21,827
    전체:
    6,981,802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