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KT - 고양오리온

9월16일 KBL컵 프로농구 수원KT 고양오리온 분석

 

9월16일 KBL컵 프로농구 수원KT 고양오리온 분석

 

9월16일 KBL컵 프로농구 수원KT 고양오리온 분석

 

 

9월16일 프로농구 수원KT 고양오리온 분석

 

[수원KT]

 

12일 안양KGC전에서 101-65로 압도적인 승리를 따냈다. 2, 3쿼터에 확실 하게 간격을 벌렸다. KGC는 외국인이 없고 KT는 외국인이 뛰었기 때문에 어 느 정도 전력의 차이가 생겼다. KT는 캐디 라렌이 18점, 마이크 마이어스가 15점을 기록했다. 양홍석이 부상으로 빠져있지만 여러 선수들이 고르게 활약 했다. 팀 야투율이 58%나 될 정도로 유기적인 팀플레이를 펼친 게 확실했다.

 

[고양오리온]

 

14일 안양KGC를 상대로 89-79로 이겼다. 두 팀 모두 외국인이 없이 경기를 치렀기 때문에 경기 마지막까지 팽팽했다. 그중 중심을 잡은 건 오리온이었다. 이승현이 16점 7리바운드, 이종현이 13점 8리바운드, 김강선이 13점 등 여러 선수들이 활약한 결과였다. KGC는 오세근, 전성현, 양희종 등 주축 선수들이 빠져있는 상황에서 전력이 약했다. 마지막에 오리온이 승리를 따낼 수 있는 원 동력이었다.

 

[종합]

 

오리온은 외국인이 없다. KT는 있다. 여기서 차이가 생긴다. KT는 양홍석이 부재 중이지만 김동욱이 가세하면서 포워드 라인이 탄탄해졌다. 오리온은 국 내 선수 높이로는 KBL 최고를 자랑하지만 외국인 싸움에서 지는 건 분명하다. 이종현의 스텝업이 눈에 띄지만 그래도 아니다. KT는 허훈을 중심으로 화끈한 공격 농구, 빠른 템포의 농구를 펼칠 수 있다. 점수 차이도 크게 벌어질 것이다.

 

[승/패] 수원KT 승리

[핸디캡] 수원KT 승리

 

[언오버]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11,417
    어제:
    15,585
    전체:
    6,908,125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