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로이트 레드윙즈 - 탬파베이 라이트닝

10월15일 디트로이트 레드윙즈 탬파베이 라이트닝 중계 NHL 분석

 

 

10월15일 디트로이트 레드윙즈 탬파베이 라이트닝 중계 NHL 분석

 

전년도 챔피언인 라이트닝은 시즌 개막전에서 압박을 받았고 시즌 데뷔를 할 레드윙스를 상대하기 위해 출발했다.

 

라이트닝은 지난 시즌 내내 우승했지만 시즌 개막전에서 6골을 내주며 완패했다. 그 팀은 대부분의 주전 선수들을 지난 시즌부터 유지했지만, 그들은 많은 이직을 했고 그들의 3선 전체를 잃었다. 그들은 디트로이트에서 레드윙스를 상대로 한 마지막 12경기 중 9경기를 이겼다.

 

레드윙스는 시즌 개막전에서 경기하고 있으며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한 지난 시즌에서 반등할 것으로 보인다. 그들은 비수기에 약간의 변화를 만들었고, 몇몇 흥미로운 젊은 재능을 가지고 있고, 몇몇 선수들은 돌아왔다. 디트로이트에게 가장 큰 문제는 공격이다. 지난 시즌 디트로이트가 리그에서 가장 적은 골을 넣었기 때문이다.

 

 

 

디트로이트 레드윙즈 탬파베이 라이트닝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그들의 시즌 개막전에서 라이트닝은 집에 있었고 피츠버그 펭귄스에게 6-2로 져서 실망했다. 서까래에 그들의 우승 깃발을 내걸고 난 후 아무리 좋게 말해도 좋은 경기는 아니다. 이 경기에서 그들은 첫 골을 넣기 전에 3-0으로 뒤졌고 3교시에 4골을 내주었다. 앤서니 시렐리와 알렉스 킬론이 실점한 가운데 안드레이 바실렙스키가 32개의 슛에 3골을 허용하고 초반에 끌려나가 피츠버그가 빈 골 3개를 넣었다.

정규시즌 결장 후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니키타 쿠헤로프는 득점과 도움에서 리그 선두를 달렸고 펭귄스와의 패배에서 골인 슛을 날리지 못했다. 그 팀은 여전히 지난 시즌 득점과 골로 팀을 이끌었던 쿠히로프와 브레이든 포인트와 같은 사람들로 가득 차 있다. 첫 경기에서는 수비가 맞아떨어지지 않았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지난 시즌 형편없었던 디트로이트 공격에 맞서 제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디트로이트 레드윙즈 탬파베이 라이트닝 요점정리 분석

 

레드 윙스는 지난 시즌에 NHL에서 공동 4번째로 적은 득점으로 경기를 마쳤다. 공격력뿐만 아니라 수비력도 마찬가지였다. 알렉스 네델코비치는 오프시즌에 계약되었고 베테랑 토마스 그라이스가 나서지 않는 한 그는 그 팀에서 1위 G가 될 것 같다. 필리핀 자디나에서 열린 2018 드래프트에서 전체 6순위는 NHL 첫 풀시즌에 출전할 것이며 주장 딜런 라킨의 윙에서 뛸 것이다. 타일러 베르투지도 지난 시즌을 모두 결장하고 좋은 시즌을 보낼 태세다.

두 명의 신인이 DF 모리츠 사이더와 FW 루카스 레이몬드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Suider는 NHL에 데뷔할 것이고 지난 시즌 SHL 올해의 디펜스맨 상을 받았다. 레이몬드는 겨우 19살이며 많은 사람들은 그가 마이너리그에서 시즌을 시작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2020년 드래프트의 4차 지명은 빙판 양쪽에서 뛴 그의 플레이로 코치들로부터 찬사를 받았고 라이트닝과 경기를 할 것이다.

 

 

디트로이트 레드윙즈 탬파베이 라이트닝 최근 양팀 전적

 

디트로이트 레드윙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체 123에서 33-90입니다.
  • 20-56 대 76의 승률을 기록했습니다. 동부 회의입니다.
  • 35-80으로 지난 115 대 80입니다. 대서양의

탬파베이 라이트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홈에서 3골 이상 패배한 후, 지난 21경기에서 17-4로 승리했습니다.
  • 지난 94경기에서 69-25로 1일 동안 휴식을 취합니다.
  • 86-33으로 마지막 119 대 33으로 이겼습니다. 동부 회의입니다.

 

라이트닝이 비수기에 몇몇 선수들을 잃은 동안 그들의 거물급 선수들이 돌아왔다. 그들은 시즌 개막전에서 펭귄에게 짓밟힌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지난 시즌 내내 우승하고 나서 다시 빙판 위로 올라왔고, 피츠버그와의 홈경기에서 스탠리 컵 세리머니를 넘어설 가능성이 높으며, 레드 윙스는 몇몇 신예들과 새로운 선수들과 몇몇 선수들이 있고, 몇몇 선수들은 돌아왔고, 팀이 지난 시즌보다 더 나아질 것이지만, 여전히 고통은 커질 것이다. 신인 선수들은 많이 뛰지 못할 수도 있지만 시즌이 진행됨에 따라 뛸 것이다. 디트로이트는 여전히 양측에 문제가 있으며 그것은 개막전에서 드러날 것이다. 라이트닝은 레드윙스를 쉽게 이기면서 그들의 첫 경기에서 나쁜 패배에 대한 좌절감을 해소할 것이다. 탬파베이는 최소한 두 골 차로 이길 것이기 때문에, 더 나은 확률을 얻기 위해 이번 경기를 위해 퍽 라인을 택하세요.

 

예측: 탬파베이 라이트닝 

 

나는 이 게임에서 오버에 기댈 것이고 그것은 디트로이트에서 이 팀들간의 지난 8개의 경기 중 6번의 우승 선택이었다. 레드 윙스는 지난 시즌 경기당 평균 가장 적은 골을 넣었고, 다시 공격과 관련된 문제들을 갖게 될 것이다. 하지만, 나는 그들이 개막전에서 6골을 내준 탬파베이 팀을 상대로 한 이번 경기에서 여러 골을 넣기를 기대한다. 동전 반대편에서는 조명이 램프에 여러 번 불이 들어옵니다. 그들은 훌륭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고, 나는 개막전에서 두 골을 넣은 후에 이 경기에서 최소한 두 배의 수를 그들을 찾는다. 이 대회는 방어적인 경기보다 덜할 것이고, 이것이 바로 오버가 선택되는 이유이다.

 

예측: 6골 이상

검색

    인기글 (종합)
    오늘:
    14,364
    어제:
    16,359
    전체:
    6,870,314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