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롤라이나 허리케인즈 - 뉴욕 아일랜더스

10월15일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즈 뉴욕 아일랜더스 중계 NHL 분석

 

 

10월15일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즈 뉴욕 아일랜더스 중계 NHL 분석

 

지난 시즌 뉴욕 아일랜더스는 71점으로 32-17-7로 경기를 마쳤고 이스턴 디비전에서는 4위를 차지했다. 아일랜드 팀은 7경기에서 탬파베이 라이트닝과의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패했다. 지난 시즌 뉴욕에서의 포인트 선두는 55경기에서 17골 28도움을 기록한 매튜 바잘이었다. 비시즌 동안 뉴욕의 가장 주목할 만한 인수는 리처드 패닉, 잭 패리스, 즈데노 차라였고, 가장 주목할 만한 패배는 닉 레디, 조던 에벌리, 앤드류 래드였다. 세 var 발라모프는 의심스러워하는 반면, 섬 주민들은 조니 보이척 없이 경기를 할 것이다.

 

캐롤라이나는 지난 시즌 승점 80점으로 36-12-8이었고 허리케인은 센트럴 디비전에서 1위를 차지했지만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서 탬파베이 라이트닝에 5경기 만에 패했다. 지난 시즌의 포인트 선두는 56경기에서 24골 33도움을 기록한 세바스찬 아호였다. 비시즌 동안 캐롤라이나 선수단에 가장 주목할 만한 인원은 제스페리 코트카니에미, 토니 데안젤로, 에단 베어, 프레데릭 안데르센, 안티 란타, 브렌단 스미스였다. 가장 주목할 만한 패배는 Dougie Hamilton, Petr Mrazek, 그리고 Warren Foegle이었다. 캐롤라이나는 부상자 명단에 빈센트 트로체크라는 단 한 명의 선수로 시즌을 시작한다.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즈 뉴욕 아일랜더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뉴욕 아일랜더스는 지난해 플레이오프뿐만 아니라 정규시즌 마지막 두 달 동안 포워드가 결장하자 정규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다시 빙판 위에 서게 될 것이다. 아일랜드 팀의 주장은 시즌 종료 부상에 앞서 출전한 27경기에서 12골을 넣었다. 이승엽은 센터 매튜 바르잘과 함께 뛸 것이며, 이것은 아일랜드 사람들에게 최고의 득점 라인을 제공할 것이다. 아일랜더스는 오는 11월 20일 뉴욕 엘몬트의 UBS 경기장에서 첫 경기를 치르지만 원정에서 첫 13경기를 치러야 한다. 메트로폴리탄 디비전의 위아래로, 이 처음 13개의 경기들은 아일랜드 사람들이 시즌의 나머지를 어떻게 경기하는지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세 var 바라모프는 지난 시즌 36경기에서 7개의 완봉승을 거두며 NHL 공동 선두에 올랐지만, 아일랜더스 네트마인더는 공개되지 않은 이슈로 시즌 개막에 대해 의구심을 갖고 있다. 일리야 소로킨은 아일랜드 선수들과 지난 시즌 신인으로서 불과 21번의 선발에서 .918의 세이브율과 3개의 완봉으로 평균 2.17의 골을 기록했다.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즈 뉴욕 아일랜더스 요점정리 분석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은 작년에 센트럴 디비전에서 1위를 차지했지만 2라운드에서 포스트시즌 초반에 탈락했다. 허리케인은 프레더릭 앤더슨과 앤티 란타에서 두 명의 새로운 넷마인더를 포함한 새로운 인물들을 추가했다. 게다가, Jesperi Kotkaniemi는 다른 조연출연자들뿐만 아니라 캐롤라이나에도 합류했다. 캐롤라인은 지난 시즌에 10골을 넣은 후 NHL에서 더 나은 쌍방향 수비수 중 한 명인 더기 해밀턴을 대체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토니 데안젤로의 추가는 해밀턴의 손실을 만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단젤로는 뉴욕 레인저스에서 2019-20년에 53점을 기록했다.

 

캐롤라이나에는 단젤로와 에단 베어 등이 추가되면서 파란 선상에 몇 가지 옵션이 있을 것이다. 둘 중 한 명이 미끄러져 들어와 동료 수비수 자콥 슬라빈과 함께 해밀턴의 자리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브렛 페세가 복귀하여 상대편과 잘 팀을 이루어 강력한 두 번째 수비진을 형성했다. 가장 흥미로운 새로운 얼굴은 몬트리올에서 3시즌 동안 (171경기) 62점을 득점한 코트카니에미의 얼굴이다. 이 21살의 선수는 세바스찬 아호와 함께 허리케인의 상위 2개 포인트 제작자로 합류할 것이다.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즈 뉴욕 아일랜더스 최근 양팀 전적

 

  • 캐롤라이나가 메트로폴리탄 디비전 팀을 상대로 마지막 5승 0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허리케인은 지난 13일 동안 9-4로 집에서 경기되었습니다.
  • 목요일에 열린 마지막 4경기에서 뉴욕은 0-4입니다.

 

카롤리나 허리케인은 그들의 선수단에 몇 개의 새로운 추가를 해서 토니 데안젤로와 에단 베어 뿐만 아니라 제스페리 코트카니에미와 함께 최전방에 힘을 보탰다. 허리케인은 또한 프레드릭 앤더슨과 함께 두 명의 새로운 골텐더를 추가했다. 뉴욕 아일랜드는 목요일 시즌 개막전에 1번 골키퍼인 세 var 발라모프 없이 경기를 치를 것으로 보인다. 아일랜더스는 13경기 연속 경기로 시즌을 시작하고 뉴욕은 캐롤라이나의 홈구장에서 치른 마지막 네 경기와 허리케인스를 상대로 한 마지막 여덟 경기에서 각각 졌다.

 

예측: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즈

 

비록 뉴욕 아일랜더스의 1번 골키퍼 세 var 발라모프가 출전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아일랜더스는 일리야 소로킨에서 강력한 백업진을 보유하고 있다. 게다가, 캐롤라이나는 비시즌 동안 프레드릭 안데르센을 데려왔고 골키퍼는 허리케인에 평균 이상의 네트마인더를 주었다.  지난 목요일 열린 아일랜드 선수 8경기 중 6경기와 캐롤라이나의 최근 5경기 중 4경기와 지난 28일 홈에서 열린 허리케인 중 18경기에서 총계는 이하였다.

 

예측: 5.5 미만

 

검색

    인기글 (종합)
    오늘:
    10,901
    어제:
    16,359
    전체:
    6,866,851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