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 몬트리얼 캐내디언스

10월14일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몬트리얼 캐내디언스 중계 NHL 분석

 

 

10월14일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몬트리얼 캐내디언스 중계 NHL 분석

 

몬트리올 카나디엔스는 지난 시즌 59점으로 24승 21패 11패를 기록했다. 캐나다 팀은 스탠리 컵 결승전에서 탬파베이 라이트닝에게 패했다. 오프 시즌 동안 몬트리올은 마이크 호프만, 크리스찬 드보락, 매튜 페로, 크리스 위드만과 같은 주목할 만한 선수들을 영입했다. 몬트리올은 제스페리 코트카니에미, 필립 다놀트, 토마스 타타르, 에릭 스탈, 코리 페리 같은 선수들과 작별을 고했다. 몬트리올에는 폴 바이런, 마이크 호프만, 사미 니쿠, 캐리 프라이스, 셰이 웨버 등 여러 선수들이 부상자 명단에 올라 있다.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는 2020-21 정규시즌을 77점으로 35-14-7로 마쳤다. 토론토는 노스 디비전에서 1위를 차지했지만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몬트리올 캐나다 팀에게 패했다. 토론토는 비수기에 온드레즈 케이세, 데이비드 캄프, 마이클 번팅, 페트르 므라제크를 영입했다. 메이플 리프스는 Zach Hyman, Joe Thornton, Frederik Andersen, Alex Galchenyuk과 헤어졌다. 메이플 리프스는 일리야 미케예프와 알렉스 스티브스 없이 경기를 할 것이고 오스톤 매튜스는 의아해 한다.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몬트리얼 캐내디언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몬트리올은 지난해 포스트시즌에 진출했다가 스탠리컵 결승에서 탬파베이 라이트닝에 떨어졌고 올 시즌에는 젊은 인재들의 활약에 힘입어 포스트시즌에 다시 오를 것으로 보인다. 크리스티안 드보락, 마이크 호프만, 마테이우 페로 등의 추가는 몬트리올에게 빙판 양끝에서 풍부한 경험을 주지만 닉 카즈키와 콜 코필드가 이끄는 젊은 재능은 공격 구역에서 캐나다인들의 힘이 될 것이다.

그러나 몬트리올은 엄지와 무릎, 발목 부상으로 인해 캐나다 최고의 수비수 셰이 웨버를 시즌 내내 출전시키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블루라인과 네트에서 의심을 받을 수 있다. 베버는 몬트리올의 막후로서는 엄청난 선수일 뿐만 아니라 그의 경험과 리더십도 놓칠 것이다. 게다가, 캐나다인들은 NHLPA의 선수 지원 프로그램에 참가하기 위해 휴학 중인 베테랑 네트마인더 캐리 프라이스 없이 정규 시즌을 시작해야 한다. 제이크 알렌은 프라이스가 빠진 가운데 캐나다 팀의 골키퍼 1위가 될 것이다.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몬트리얼 캐내디언스 요점정리 분석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는 골 득점으로 잘 알려져 있고 토론토의 오스톤 매튜스는 지난 두 시즌 동안 NHL의 어떤 선수보다 88골을 더 많이 넣었다. 미치 마너는 마테우스에게 훌륭한 보완자이며 지난 시즌 67점으로 메이플 리프스를 20골 47도움으로 이끌었다. 토론토는 지난 시즌 50점으로 득점 3위를 차지했던 존 타바레스의 경험과 재능에 의존할 것이고, 윌리엄 나일랜더는 토론토의 4번 타선의 중심을 잡을 것이다. 지난 시즌, 닐랜더는 17골을 넣고 25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지난 시즌 후반 잭 캠벨의 뛰어난 활약으로 토론토는 자유계약선수(FA)를 통해 프레데리크 안데르센을 떠나보냈다. 캠벨은 17-3-2로 정규시즌을 끝냈고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토론토가 몬트리올에게 패한 경기에서도 좋은 활약을 펼쳤다. 메이플 리프스는 캠벨과 넷마인딩 임무를 분담하기 위해 베테랑 네트마인더 페트르 므라젝을 추가했다. 두 골키퍼 모두 많은 활약을 펼치겠지만 캠벨이 지난해 정규시즌 마지막 22경기에서 보여준 인상적인 활약을 재현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클 것이다.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몬트리얼 캐내디언스 최근 양팀 전적

 

  • 토론토는 대서양 디비전 팀과 마지막 5경기에서 4-1로 비겼습니다.
  • 메이플 리프스는 수요일 경기 마지막 8경기에서 7대 1로 이겼습니다.
  • 몬트리올은 마지막 5개 중 1-4개입니다.
  • 캐나다 팀은 마지막 5개 팀 중 1-4로 약세입니다.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는 호주 매튜스, 미치 마너, 존 타바레스, 윌리엄 나이랜더의 재능에 힘입어 NHL에서 가장 강력한 득점 팀 중 하나를 계속 보유하고 있다. 지난 시즌, 메이플 리프스는 6명의 선수들이 짧은 시즌에 10골 이상을 득점했다. 게다가, 토론토의 골키퍼 잭 캠벨은 정규 시즌의 마지막 22게임과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인상적이었다. 캠벨은 그 기간 동안 두 번의 완봉과 함께 평균에 대해 2.15골과 0.921의 세이브 퍼센트를 기록했다. 몬트리올은 젊은 선수 명단에서 많은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수비선수 셰이 웨버와 베테랑 골키퍼 캐리 프라이스의 지도력과 경험 없이 경기를 하게 될 것이다.

 

예측: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토론토의 골키퍼 잭 캠벨은 지난 시즌 정규 시즌 마지막 22경기에서 평균 2.15골로 마감했다. 총계는 토론토의 마지막 5개 팀 중 4개와 메이플 리프 팀이 캐나다 팀을 상대로 치른 마지막 5개 팀 중 4개에서 밑돌았다. 몬트리올은 닉 스즈키와 콜 코필드 같은 젊은 선수들이 이끄는 재능 있는 공격을 가지고 있지만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블루 라인과 맞붙게 될 것이다. 총합은 애틀랜틱 디비전 소속 팀과의 9강전 중 8강, 몬트리올의 12강전 중 5강전(5-2-5)에서 밀렸지만 12강전에는 5강전까지 포함됐다.

 

예측: 5.5 미만

 

검색

    인기글 (종합)
    오늘:
    10,657
    어제:
    16,359
    전체:
    6,866,607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