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다저스 - 세인트루이스

10월7일 LA다저스 세인트루이스 중계 MLB 분석

 

 

10월7일 LA다저스 세인트루이스 중계 MLB 분석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수요일 저녁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의 내셔널리그 와일드카드 경기를 치르기 위해 다저스타디움으로 서쪽으로 이동하고 있다. 다저스가 맥스 셔저와 맞서는 동안 카디널스는 에이스 애덤 웨인라이트를 마운드에 내려보내 승리를 거두거나 홈경기를 치를 것으로 보인다.

 

 

 

LA다저스 세인트루이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카디널스는 그들을 플레이오프에 진출시킬 수 있는 친숙한 친구를 믿을 것이다. 마흔 살의 아담 웨인라이트는 시즌 내내 카디널스의 에이스였고 그들이 와일드카드 자리를 확보한 큰 이유이다. 비록 이 팀이 그들의 긴 연속이 있기 전에 시즌 초반에 죽은 것처럼 보일지라도, 웨인라이트는 여전히 그곳에 나가 그의 선수 경력 중 최고의 경기들을 투구했다. 그는 3.05의 방어율과 1.06의 WHIP과 함께 17승 7패로 시즌을 마쳤다. 그는 7이닝 이상을 16번, 2이닝 이하 자책점을 20번 내줬다. 카디널스가 갖고 싶어하는 다른 무기는 없다.

 

세인트루이스는 와일드 카드를 찾는 과정에서 절대적인 광기로 시즌을 마쳤고, 90승 72패의 기록을 세우면서 마지막 20경기 중 17경기를 이겼다. 공격적으로, 그들은 198개의 홈런으로 15위, 출루율로는 19위를 차지했다. 그들은 지난 두 달을 제외하고 일년 중 대부분 평균이었다. 하지만 적시 안타와 많은 베테랑들이 그들을 포스트시즌으로 이끌었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최후의 승부에서 맥스 셔저와 방어 챔피언들과 맞붙는다.

 

 

 

LA다저스 세인트루이스 요점정리 분석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는 내셔널 리그 서부 왕관을 놓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시즌 내내 난타전을 벌였다. 그들은 이번 주말에 부족했고, 놀라운 자이언츠는 그 부문을 확정 짓고 106승을 거둔 다저스를 와일드카드로 보냈다. LA는 26일 사이영 우승자 맥스 셔저를 마운드에 올린다. 맥스는 올 시즌 30경기에 선발 등판해 평균자책점 2.46(0.86 WHIP)을 기록하며 236K/36K/BB의 초롱초롱한 성적을 거뒀다. 그런 말이 있듯이, 그는 지난 주말에 파드리스와 맞붙었다. 그는 지난 수요일 그들을 상대로 판정 불발로 5와 3분의 1이닝 동안 11안타, 4탈삼진 없이 6실점했다.

 

 

다저스는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3경기 중 2경기를 포함하여 정규 시즌 동안 카디널스를 상대로 7경기 중 4경기를 이겼다. 로스앤젤레스와 세인트 존스 루이스는 9월 6일부터 9일까지 부쉬 경기장에서 네 경기를 나누어 가졌다. 셰저는 부쉬 스타디움에서 열린 시리즈 개막전에서 8이닝 동안 13개의 삼진을 잡았고 웨인라이트는 이틀 후 승리하여 9회까지 투구했다. 그 시리즈 이후, 카드는 와일드 카드를 따내기 위해 분투했다.

 

 

LA다저스 세인트루이스 최근 양팀 전적

 

  • 카디널스는 지난 20경기에서 17승 3패입니다.
  • 카디널스는 지난 11번의 로드 게임에서 11-0으로 이겼습니다.
  • 카디널스는 최근 6경기에서 6-0으로 뒤지고 있습니다.

 

마흔 살의 아담 웨인라이트는 시즌 내내 카디널스의 에이스였고 그들이 와일드카드 자리를 확보한 큰 이유이다. 비록 이 팀이 그들의 긴 연속이 있기 전에 시즌 초반에 죽은 것처럼 보일지라도, 웨인라이트는 여전히 그곳에 나가 그의 선수 경력 중 최고의 경기들을 투구했다. 그는 3.05의 방어율과 1.06의 WHIP과 함께 17승 7패로 시즌을 마쳤다. 그는 7이닝 이상을 16번, 2이닝 이하 자책점을 20번 내줬다. 그는 타임 신부의 손을 돌려 수요일에도 인상적인 경기를 계속할 것이다. 카디널스는 이번 시즌 가장 적절한 시기에 뜨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세인트루이스는 지난 20경기에서 17-3으로 앞서며 무려 11연승을 달렸다. 다저스는 치명적인 타선을 가지고 있고, 매드 맥스가 마운드에 올랐다면, 이것은 게으른 타선이 될 것이다. 하지만, 카디널스가 그들의 격렬한 연승을 계속하고 승리를 거둘 것이라고 믿으세요. 세인트루이스를 데려가세요.

 

예측: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이번 매치업은 내셔널 리그에서 가장 뛰어난 투수 중 두 명이 죽기 아니면 죽기 시합에서 쇼케이스에 나와 있다. 두 사람 모두 이번 시즌 최고의 작품을 내놓을 것으로 기대해보자. 맥스 셔저는 올 시즌 30경기 동안 236/36 K/BB의 비율로 2.46의 평균자책점 0.86 WHIP을 기록하며 이 경기에 출전한다. 그런 말이 있듯이, 그는 지난 주말에 파드리스와 맞붙었다. 그는 볼넷 없이 11안타로 6점을 허용했지만, 플레이오프에서는 항상 그것을 만회할 수 있었다. 아담 웨인라이트와 카디널스는 야디에 몰리나가 경기의 속도를 조절하면서 일반적으로 팽팽한 수비 투쟁을 한다. 세인트루이스의 5개 구역에서 총 수가 줄었다. 루이스의 마지막 7경기, 그리고 그들의 마지막 5경기 중 4경기가 내셔널리그 상대와 맞붙었다. 큰 무대를 볼 때 각 팀이 방망이를 조금 더 꽉 쥐는 팽팽한 투수의 결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 밑을 최대한 안심하고 맡으세요.

 

예측: 7.5 미만

 

    인기글 (종합)
    오늘:
    12,923
    어제:
    14,555
    전체:
    6,938,503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