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 필라델피아

10월4일 마이애미 필라델피아 중계 MLB 분석

 

 

10월4일 마이애미 필라델피아 중계 MLB 분석

 

이번 주 일요일,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마이애미 말린스와 맞붙기 위해 LaunDepot Park로 이동함에 따라 두 NL 동부 팀 간의 MLB 경기가 있을 것이다. 이 경기는 동부 표준시로 오후 3시 10분에 열리며 세 경기로 진행되는 마지막 경기가 될 것이다. 필라델피아는 82승 79패로, 마이애미는 66승 95패로 이 경기에 출전한다.

 

 

 

마이애미 필라델피아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어제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원정 2점차 패배를 포함해 6경기 중 5경기에서 패하면서 최근 형편없는 경기를 펼치고 있다. 이 경기에서 필라델피아는 8안타를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1득점에 그쳤기 때문에 공격은 소용이 없었다. 하지만, 필리스가 리그 13위의 경기당 평균 4.56득점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그 부진한 공격 성적은 매우 놀라웠다. 이제 필라델피아는 다음 주 일요일에 있을 또 다른 도로 경기를 앞두고 공격적으로 본궤도에 복귀하는 방안을 모색할 것이다.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2021년 그의 결과로 인해 팬들을 극도로 흥분시킬 이 경기의 선발 선수로 잭 휠러와 함께 갈 것이다. 올 시즌까지, 그는 방어율 2.78과 함께 14승 10패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그는 마이애미와의 경기에서 방어율 2.77을 기록하고 있다.

 

 

마이애미에게 패한 후, 필라델피아 선발 투수 한스 크라우스는 그에게 메이저 리그 명단의 자리를 준 것에 대해 감사했다.

 

"저는 이 곳에 있고 필리스가 저를 높이 평가해 시즌 말에 제가 내년에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어서 매우 행운입니다."

 

 

 

마이애미 필라델피아 요점정리 분석

 

마이애미 말린스는 최근 11경기 중 9경기를 져 슬럼프에 빠졌다. 긍정적인 측면으로, 마이애미는 홈에서 필라델피아를 2점 차로 간신히 이겼다. 그 경기에서, 마이애미의 투구는 상대방을 홈런 제로(0)로 제한하면서 1점만을 허용했기 때문에 놀라웠다. 하지만, 말린스가 올 시즌 그들의 첫 80개의 홈 경기 중 41개를 이겼기 때문에 그 좋은 결과는 그리 놀랍지 않았다. 이제, 마이애미는 다음 일요일 오후에 있을 디비전 라이벌과의 매치업으로 또 다른 홈 승리를 노릴 것이다.

마이애미 말린스는 2021년 시즌부터 탄탄하게 출발한 후 파블로 로페즈와 함께 이 경기를 시작할 것이다. 올 시즌까지, 그는 방어율 3.03과 함께 5승 5패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그는 론디포트 파크에서 눈에 띄게 좋아 보여서 집에서 2.26의 방어율을 기록하고 있다.

 

 

필라델피아전 승리에 이어 마이애미 감독 돈 매팅리는 선발투수 헤수스 루자르도의 활약에 찬사를 보냈다.

 

 

"우리는 그를 더 멀리 가게 할 것을 고려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좋은 출발을 했고 그가 브라이스를 잡으면 우리는 지금이 바로 그 때라고 결정했다."

 

 

마이애미 필라델피아 최근 양팀 전적

 

  • 말린스는 지난 16일 일요일 경기에서 5승 11패입니다.
  • 필리스는 시리즈의 3번째 경기에서 마지막 11번째 경기에서 8대 3으로 이겼습니다.

 

비록 두 팀 모두 최근에 형편없는 야구를 하고 있지만, 필라델피아는 시즌 내내 훨씬 더 나은 야구팀이었기 때문에 필리스가 이번 시합에서 좋은 경기를 펼치기를 기대한다. 필라델피아는 여전히 내셔널리그 동부 2위, 마이애미는 내셔널리그 동부 4위여서 일요일 말린스를 믿을 수 없다. 게다가, 마이애미는 지난 네 번의 홈 경기 중 세 번을 졌기 때문에 홈 구장의 이점이 이번 매치업에서 한 요인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 결과, 이 자리에 있는 도로팀에는 많은 가치가 있다.

 

예측: 필라델피아 필리스

 

이 두 선발 투수 모두 이번 시즌 지금까지 극도로 저평가되어 왔기 때문에 이 총계는 너무 높은 것 같다. 휠러는 방어율 2.78에 WHIP 1.01을 기록했고 로페즈는 방어율 3.03에 WHIP 1.09를 기록했기 때문에 두 공격 모두 이번 대회 내내 많은 득점 기회를 창출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다가 마이애미는 리그 29위인 경기당 평균 3.84득점에 그치고 있기 때문에 일요일에는 3득점에도 못 미칠 것으로 예상하는데 이것은 언더파에게 좋은 징조이다. 결과적으로, 이 게임은 4-2의 영역 어딘가에서 끝나야 하기 때문에 이 부분에는 약간의 가치가 있다.

 

예측: 7.5 미만

 

필라델피아는 시즌 내내 더 나은 야구팀이었고 마운드에 더 믿을 수 있는 투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필리스는 이번 홈 경기의 첫 5이닝 동안 빠른 출발을 할 수 있을 것이다. 필라델피아는 첫 161경기 중 82승을 거둔 반면 마이애미는 첫 161경기 중 95패를 기록, 말린스는 열세다. 게다가, 휠러는 방어율 2.78과 1.01 WHIP을 가지고 있고 로페즈는 방어율 3.03과 1.09 WHIP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필리스가 6회까지 리드를 유지하기 위해 충분한 득점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

 

예측: 필라델피아 필리스 F5

 

    인기글 (종합)
    오늘:
    8,885
    어제:
    12,601
    전체:
    7,013,764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