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 LA에인절스

10월4일 시애틀 LA에인절스 중계 MLB 분석

 

 

10월4일 시애틀 LA에인절스 중계 MLB 분석

 

LA 에인절스는 2001년 이후 처음으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기를 희망하는 매리너스와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시애틀 매리너스와 맞붙는다. 에인절스는 76승 85패, 매리너스는 90승 71패로 아메리칸리그 와일드카드 2위보다 한 게임 뒤쳐져 있다. 에인절스는 리드 데머스를 선발투수로, 매리너스는 타일러 앤더슨을 선발로 내세우고 있다.

 

 

 

시애틀 LA에인절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에인절스는 그들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하고 시즌에서 0.500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잊어야 할 또 다른 시즌을 보내고 있다. 다가오는 경기에서, 에인절스는 최고의 투수 유망주 리드 데터스가 경기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시즌에도 로스터에 어떤 것을 가져올 수 있을지 기대하고 있다. 데터스는 올 시즌 4경기에 선발 등판해 15실점 17탈삼진을 잡았지만 에인절스 팀의 최고 투수 중 한 명이 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라인업이 경기당 4.45점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공격이 강화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이 있다. 오타니 쇼헤이는 45개의 홈런, .258의 타율, .370의 출루율, 0.590의 장타율로 아메리칸 리그 MVP처럼 보이는 반면, 재러드 월시와 맥스 스타시는 40개의 홈런을 합작했지만 타선의 후반부는 고전했다. 타선의 현역 타자는 5명, 타선의 현역 타자는 2명만이 OPS+가 100 이상이어서 타선의 후반을 좌우할 수 있다.

 

 

 

시애틀 LA에인절스 요점정리 분석

 

매리너스는 좋은 시즌을 보내고 있고 선수 명단에서 초과달성했다. 그 희망은 타일러 앤더슨이 30개의 출발에서 83점을 허용했기 때문에 마지막 경기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이다. 게다가, 앤더슨은 상대팀에게 .256의 예상 타율, .418의 예상 장타율, 4.20의 예상 방어율과 마음대로 접촉할 수 있게 했다.

 

 

타선이 경기당 4.30득점에 그치고 있기 때문에 피칭이 향상되기를 바라는 것 외에도, 공격진은 정규 시즌의 훌륭한 마지막 경기를 갖기를 희망한다. 타이 프랑스는 .291의 타율, .366의 출루율, 그리고 .443의 장타율을 가지고 있는 반면 미치 하니거, 자레드 켈리닉, 카일 시거는 87개의 홈런을 기록했지만 이번 시즌에는 타선의 후반부가 고전했다. 7명의 타자는 홈런 10개 이상이지만 OPS+ 100 이상 타자는 5명에 불과해 상대 투수들이 타선의 뒷부분을 없앨 수 있다.

 

 

시애틀 LA에인절스 최근 양팀 전적

 

  • 없음

 

에인절스는 정규 시즌의 마지막 경기에서 승리하기를 기대하고 있고, 쉽게 역전승을 거둘 수 있고 그 과정에서 큰 가능성을 제공할 수 있다. 하지만 매리너스는 시즌 내내 더 나은 팀이었고 그 결과 다가오는 경기에서 에인절스를 압도할 것으로 보인다. 매리너스는 미치 하니거, 타이 프랑스, 그리고 나머지 라인업들이 리드 데머스를 조기에 퇴출시키기 위해 어렵게 접촉하는 가운데 득점에 성공해야 한다. 매리너스는 또한 타일러 앤더슨이 대여섯 번의 강한 이닝을 투구한 후 불펜에게 공을 넘겨주면서 에인절스 타선을 제한해야 한다. 매리너스는 경기에서 이겨서 그들의 분할 라이벌을 상대로 지배적인 경기력으로 확산을 커버해야 한다.

 

예측: 시애틀 매리너스 

 

이 경기에서 두 선발 투수는 출발에서 고전해 왔고, 다가오는 경기가 고득점 경기가 될 것이라고 쉽게 믿게 만들었다. 하지만 앵글스와 매리너스는 이번 시즌 내내 공격적으로 고전했다. 결과적으로, 에인절스는 경기에서 리드 데머스가 대여섯 번의 강한 이닝을 던지면서 매리너스의 라인업을 제한해야 한다. 한편 매리너스는 타일러 앤더슨이 경기에서 여러 이닝을 무실점으로 투구하면서 에인절스 진용을 없애고 잠재력 있게 차단해야 한다. 언더는 두 투수가 시즌 마지막 출발을 멋지게 하는 저득점 경기를 커버해야 한다.

 

예측: 8.5 이하

 

    인기글 (종합)
    오늘:
    5,792
    어제:
    15,922
    전체:
    6,988,089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