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 클리블랜드

제목 없음.png

10월3일 텍사스 클리블랜드 중계 MLB 분석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텍사스 레인저스는 두 팀 모두 시즌을 강하게 마무리하기를 바라며 시즌 마지막 시리즈의 중간에 있다. 인디언스는 78승 81패를 기록했고 레인저스는 59승 100패를 기록했는데 이는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나쁜 기록 중 하나이다. 다가오는 경기를 위해 클리블랜드는 선발 투수로 트리스톤 매켄지를, 레인저스는 조던 라일스를 선발로 내세울 것이다.

 

 

텍사스 클리블랜드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는 힘든 시즌에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트리스톤 맥켄지가 23개의 선발에서 62점을 허용하고 134개의 삼진을 잡으면서 투수진은 올 시즌 팀을 이끌고 있다. 게다가, McKenzie는 예상 타율 4.35의 결과로 .225와 거의 접촉을 허용하지 않고 있다.

투수진이 팀을 이끌고 있는 동안, 대부분의 경우, 공격은 경기당 4.40점을 득점하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다. 호세 라미레스는 36개의 홈런, .265의 타율, .355의 출루율, 그리고 .542의 장타율로 멋진 시즌을 보내고 있는 반면 프란밀 레예스와 바비 브래들리는 45개의 홈런을 합작했지만 타선은 고전했다. 타선의 현역 타자는 4명, 타선의 현역 타자는 2명만이 OPS+가 100 이상이어서 상대 투수가 타선의 후반을 지배할 수 있다.

 

 

텍사스 클리블랜드 요점정리 분석

 

레인저스는 MLB에서 최악의 기록들 중 하나로 잊어야 할 시즌을 보내고 있다. 조던 라일스는 23개의 출발 경기에서 102점을 허용하며 그의 경력에서 최악의 시즌들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라일스는 올 시즌 선발 투수들에게 가장 나쁜 것들 중 하나인 .274의 예상 상대 타율, .475의 기대 장타율, 그리고 5.43의 예상 방어율과 마음대로 힘든 접촉을 허용하고 있다.

 

 

투수진이 고군분투하는 것 외에도, 그 공격은 경기당 3.85점을 득점하며 MLB에서 가장 나쁜 것 중 하나였다. 아돌리스 가르시아는 31개의 홈런, .244의 타율, 그리고 .460의 장타율로 강한 시즌을 보내고 있는 반면 나다니엘 로와 DJ 피터스는 29개의 홈런을 합작했지만 팀의 후반부는 실망시켰다. 타선의 현역 타자 4명만이 10홈런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반면, 타선의 현역 타자 2명만이 OPS+ 100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텍사스 클리블랜드 최근 양팀 전적

 

  • 레인저스는 지난 13경기에서 4승 9패입니다.
  • 레인저스는 지난 9번의 홈경기에서 3승 6패입니다.

 

 

인디언스는 시즌 내내 더 나은 팀이었고 시즌을 강하게 마무리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하지만, 레인저스는 홈에서 큰 역경을 받고 있고 다가오는 경기에서 잘 어울린다. 레인저스는 아돌리스 가르시아와 DJ 피터스가 트리스톤 맥켄지와의 힘겨운 접촉을 통해 그를 조기에 퇴장시킬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한편 클리블랜드 타선은 조던 라일스가 시즌 막판 강한 출발을 보이며 다회 무실점으로 호투한 뒤 불펜으로 공을 넘겨 리드를 잡아야 한다. 레인저스는 경기에서 이겨야 하고 홈인 Underdogs로서 그 과정에서 큰 가능성을 제공해야 한다.

 

예측: 텍사스

 

 

두 라인업은 이번 시즌에 엄청난 어려움을 겪었고, 다가오는 경기가 저득점 경기가 될 것이라고 쉽게 생각하게 만들었다. 문제는 이것이 낮은 총계이고 레인저스와 인디언스가 투구 매치업으로 점수를 올릴 수 있다는 것이다. 인디언스는 호세 라미레스, 프란밀 레예스와 함께 요르단 라일스와의 경기 내내 득점 기회를 잡아야 하며, 나머지 라인업도 경기 내내 접촉했다. 한편, 레인저스는 가르시아, 피터스, 브록 홀트, 그리고 나머지 레인저스 라인업이 경기 내내 접촉하고 펜스를 향해 스윙을 하면서 트리스톤 맥켄시를 상대로 득점을 올려야 한다. 오버는 두 타순에 의해 통제되는 놀랄 만큼 높은 점수를 받는 경기를 다루어야 한다.

 

예측: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11,137
    어제:
    16,359
    전체:
    6,867,087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