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자스시티 - 미네소타

10월2일 캔자스시티 미네소타 중계 MLB 분석

 

 

10월2일 캔자스시티 미네소타 중계 MLB 분석

 

미네소타 트윈스가 28일 저녁 유잉 카우프만 스타디움에서 열린 캔자스시티 로열스와의 3세트 첫 경기를 치르기 위해 원정길에 오르고 있다. 트윈스는 오른손 투수 존 갠트를 20번째 선발로 등판시키고 로열스는 왼손 투수 크리스 부빅과 맞설 것으로 예상된다.

 

 

 

캔자스시티 미네소타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존 갠트(사진)는 이날 부상자 명단에서 복귀해 3이닝 동안 3안타 2실점(1자책)을 기록했다. 갠트는 단축 아웃에서 두 발로 걸었고 한 타자를 삼진아웃 시켰다. 그는 2회에 테오스카 에르난데스에게 솔로 홈런을 날렸고 블루제이스는 후반 브렌트 루커의 실책으로 1점을 뽑아냈다. 갠트는 로열스와의 이번 매치업에서 3.74의 방어율과 1.47의 WHIP을 기록하게 되는데, 이것은 올해 마지막 출발이 될 것이다.

 

트윈스는 시즌 마지막 주에 70승 87패로 주춤했다. 그들은 박쥐의 크기를 고려해 볼 때 올해에 큰 기대를 걸고 있었다. 하지만, 그들의 투구는 그들을 상당히 실망시켰고, 그래서 그들은 호세 베리오스에서의 에이스들을 교체함으로써 재정비해야 했다. 트윈스는 내년에 로테이션과 불펜에 어느 정도 깊이가 더해져 더 나아질 것이다.

 

 

 

캔자스시티 미네소타 요점정리 분석

 

크리스 부빅은 일요일 타이거스와의 경기에서 7이닝 동안 6개의 삼진을 잡아내며 압도적인 활약을 펼쳤다. 부빅은 오후에 95개의 투구 중 63개를 스트라이크로 쏘아올리고 10개의 스윙과 실책을 발생시키면서 단 2개의 안타와 1개의 볼넷을 허용했다. 그는 123과 1/3이닝 동안 현재 6승 6패, 방어율 4.52와 1.40 WHIP을 기록하고 있다. 그는 이번 금요일 홈 경기에서 트윈스와 맞붙으면 이 훌륭한 노력을 재현하고 시즌을 힘차게 마무리할 것으로 보인다.

 

초기 보도에 따르면 로열스는 이 시리즈의 첫 경기를 시작하기 위해 왼손 잡이를 공격하고 있다. 캔자스시티가 10월 3일 시즌 마지막 경기까지 루키를 버티기로 선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mlb.com에서는 아직 공식 출발이 아니다. 로열스는 72승 85패의 기록으로 지난 시즌과 비슷한 위치에 있으며 플레이오프 출전을 놓치고 있다. 그들은 준-리빌드 상태이고 그들의 젊은 선발 투수의 자질을 고려할 때 다음 시즌에 훨씬 더 나아질 것이다.

 

 

캔자스시티 미네소타 최근 양팀 전적

 

  • 로열스는 마지막 9경기에서 6대 3입니다.
  • Royals는 AL 상대팀과의 마지막 9경기에서 6-3으로 비겼습니다.

 

크리스 부빅은 일요일 타이거스와의 경기에서 7이닝 동안 6개의 삼진을 잡아내며 압도적인 노력을 했다. 부빅은 오후에 단 2개의 안타와 1개의 볼넷을 허용하며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baseballsavant.com에 따르면, 그는 95개의 투구 중 63개를 스트라이크로 던졌고 10개의 스윙과 실책을 일으켰다. 그는 메이저리그 경력을 시작하기 위해 힘든 시기를 보냈기 때문에, 어린 왼손잡이에게는 힘든 후반전이었다. 그는 올해 123과 3분의 1이닝 동안 방어율 4.52와 1.40 WHIP으로 현재 6승 6패이고 시즌 마지막 출발에서 생명이 없는 트윈스 타선을 헤쳐나가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왼손잡이가 로열스 놋쇠에게 그의 물건들을 큰 방식으로 계속 보여줄 것이라고 믿으세요. 캔자스시티를 홈에서 이기도록 하세요.

 

예측: 캔자스시티 로열스 

 

로열스는 경기당 평균 4.21득점에 그쳐 메이저리그에서 24위에 머물고 있다. 트윈스는 경기당 겨우 4.46득점을 올리며 훨씬 더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다. 두 팀 모두 어떤 형태의 공격 리듬도 발전시키지 못했고, 그것은 이번 시즌의 마지막 시리즈에서 바뀔 것 같지 않다. 총 숫자는 캔자스 시티의 지난 12경기 중 8경기와 아메리칸 리그 상대팀과의 마지막 7경기 중 5경기에서 떨어졌다. 크리스 부빅은 타이거즈를 상대로 한 그의 마지막 출발에서 우세했고 시즌의 마지막 출발까지 그의 기세를 이어가야 했고 미네소타 타선을 쉽게 중단시켰다. 트윙키즈의 총 숫자는 5경기 연속 밑돌았다. 이번 건은 안심하고 받아라

 

예측: 9 미만

 

    인기글 (종합)
    오늘:
    11,783
    어제:
    15,585
    전체:
    6,908,491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