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자스시티 - 클리블랜드

9월30일 캔자스시티 클리블랜드 중계 MLB 분석

 

 

9월30일 캔자스시티 클리블랜드 중계 MLB 분석

 

이미 플레이오프에서 한참 벗어난 두 팀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가 캔자스시티 로열스를 방문하면 시즌을 마무리할 것이다. 비록 이 두 팀에게 아무런 위험이 없다고 해도, 두 클럽은 분열의 라이벌이고 그것은 항상 고려해야 할 사항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서로의 배짱을 싫어하고 단지 자랑할 권리를 위해 죽을 때까지 싸울 것이기 때문이다.

 

일부 도박꾼들은 탈락한 팀들에게 시즌 2 대 마지막 시리즈에 돈을 거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우리는 그들을 비난하지 않을 것이다. 한편, 이번 시즌의 이 단계에 상당히 상반된 사고방식을 가진 팀들에게는 좋은 가치가 있다.

 

 

 

캔자스시티 클리블랜드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는 이번 시즌에 뉴스가 되었지만 그들의 좋은 경기 때문이 아니라 그들의 이름 변경으로 인해 뉴스가 되었다. 이제 가디언즈라고 불리는 이 프랜차이즈는 높은 음표로 그들의 임기를 끝낼 수 없었다. 그들은 시즌 대부분 동안 셀러였고, 전체 캠페인 동안 타율 23위 (.238), 득점 19위 (685), OPS 21위 (.713)를 기록하며 경기의 여러 측면에서 고군분투했다.

 

하지만 아마도 클리블랜드 인디언스가 가장 우려하는 부분은 그들이 현재 명확한 방향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사실일 것이다. 그들은 최고의 유망주나 강력한 선수 명단이 없기 때문에, 그들의 운명을 곧 바꿀 수 있는 능력이 없는 것처럼 보인다.

 

 

 

캔자스시티 클리블랜드 요점정리 분석

 

반면, 캔자스시티 로열스는 시즌 내내 엄청난 성취를 거두었다. 그들은 최하위로 기대되었고, 비록 그들이 패배한 기록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열심히 싸웠고 집에서 어려운 라이벌이었다. 그들은 그들의 젊은 선수들에게 기회를 주고 있고 이 조직의 미래는 꽤 밝아 보인다.

 

살바도르 페레스는 MVP급 기록을 세우며 와인처럼 나이를 먹는 것 같다. 그들의 팜 시스템은 견고하고, 그들은 몇 가지 흥미로운 투구 전망을 가지고 있고, 시즌 이 시점에서 그들이 계속해서 열심히 경쟁하고 있다는 사실은 그들이 비록 몇 년은 더 있어야 하지만, 그들이 진정으로 그들의 우승 철학을 지키고 싶어한다고 생각하게 만든다.

 

 

캔자스시티 클리블랜드 최근 양팀 전적

 

  • 로열스는 지난 6경기에서 5대 2로 비기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 디비전 라이벌입니다.
  • Royals는 최근 7경기에서 5승 2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 인디언스는 지난 6번의 로드 게임에서 5승 1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 인도인들은 지난 7번의 도로 경기에서 5대 2로 이겼습니다.

 

캔자스시티 로열스는 항복하고 싶지 않다. 그들은 계속해서 열심히 야구를 했고 단지 그들의 선수들이 그 조직이 이기려고 노력하는 것처럼 느끼기를 바랄 뿐이다. 반면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는 시즌을 끝내고 내년으로 넘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매치업을 앞두고 있는 인디언스에게는 투수력이 엄청나다. 잭 플레삭은 로열스를 상대로 꽤 탄탄했기 때문에 승산 있는 사람들은 이번 경기를 앞두고 홈팀이 크게 선호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한편, 지난 주 인디언스는 6경기에서 23득점에 그친 반면, 로열스는 4경기에서 9득점으로 최하위를 기록했다. 로열스는 노력하고 있지만 현재 그들의 순위에서 충분한 화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예측: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앞서 언급했듯이, 캔자스시티 로열스는 현재 공을 잘 보지 못하고 있다. 지난 주 득점 순위에서 최하위를 기록한 것 외에도, 그들은 타율에서 24위 (.227), OBP에서 30위 (.264), SLG에서 24위 (.359), OPS에서 27위 (.624)를 기록하고 있다. 게다가 플레삭은 올 시즌 그들을 상대로 2선발에서 1승0패, 방어율 2.45를 기록하며 로열스를 1.84의 타율로 제한하고 11개의 스트라이크아웃을 기록하는 등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로열스는 대니얼 린치와 함께 마운드에 오를 것으로 예상되며, 그는 올 시즌 그다지 좋은 활약을 펼치지는 못했지만 (4승 6패, 방어율 5.40, 1.57 WHIP) 여전히 인디언스의 배트를 대부분 보유하고 있다. 그는 자신의 경력을 위해 타율 0.167, 타율 0.270, OPS .550으로 제한했다. 그는 최근까지 날카로워지지 않았고 인디언스는 이번 경기 초반에 어느 정도 피해를 입힐 수도 있지만, 우리는 로열스가 득점하기 위해 얼마나 애를 썼는지 지켜보았다. 언더로 가세요.

 

예측: 8 미만

 

    인기글 (종합)
    오늘:
    8,988
    어제:
    12,601
    전체:
    7,013,867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