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화이트삭스 - 신시내티

9월30일 시카고화이트삭스 신시내티 중계 MLB 분석

 

 

9월30일 시카고화이트삭스 신시내티 중계 MLB 분석

 

신시내티 레즈가 12일 저녁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보증요금 필드에서 열린 2차전 속전속결 두 번째 경기를 치르기 위해 원정길에 오르고 있다. 레즈는 오른손 투수 소니 그레이를 26번째 선발로 등판시키고 화이트삭스는 왼손 투수 카를로스 로던과 함께 상대 카운터를 맡을 예정이다.

 

 

 

시카고화이트삭스 신시내티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소니 그레이는 금요일 내셔널스와의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해 4이닝 동안 4실점을 했다. 그레이는 오늘밤 후안 소토를 계속 공원에 있게 할 수 있었지만, 실망스러운 모습으로 여전히 케이버트 루이스와 알시데스 에스코바르에게 홈런을 내주었다. 그는 또한 4개를 걸었다. 레즈는 결국 이것을 빼냈고, 그것은 그레이가 마지막 네 번의 아웃에서 시작한 경기에서 그들의 첫 승리였다. 하지만 그것은 분명 그의 약점 중 하나였다. 그는 화이트 삭스를 상대로 이 로드 스타트에 3.99의 방어율과 1.21의 WHIP을 가지고 있다.

레즈는 내셔널 리그 와일드 카드 게임에서 거의 완주하고 있으며 내셔널 리그 센트럴에서 1위 브루어스를 13경기 차로 추격하고 있다. 그들이 디비전을 위해 경쟁하고 최소한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얻기를 바랐기 때문에 싱시에게는 실망스러운 시즌이었다. 그들은 엄청난 재능을 가지고 있고 다음 시즌에는 다시 믹스로 복귀해야 하지만, 올해 레드 팬들에게는 힘든 일이었다.

 

 

 

시카고화이트삭스 신시내티 요점정리 분석

 

카를로스 로돈은 지난 주 타이거즈와의 경기에서 투구 팔에 통증이 새로 생겼다고 보고했다. 로든은 이 병을 "정상적인 통증"과 "미치지도 않은 증상"으로 분류했다. 로던은 그의 마지막 밤 직구가 시속 89.4마일에 불과해 속도가 크게 떨어지는 것을 경험했다. 그는 8월 중순부터 어깨 문제를 쉴 새 없이 다루고 있다. 분명히, 그것은 화이트 삭스와 올 겨울 자유계약선수 시장에 진출할 예정인 로던에게도 이상적이지 않다. 그는 수요일에 Cincy를 상대로 이 경기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된다. 로던은 올해 127과 3분의 2이닝 동안 12승 5패, 방어율 2.47, 0.97 WHIP, 181과 34의 K/BB 비율을 기록했다.

 

 

삭스는 이미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 타이틀을 확정지었고, 짧은 기간에 포스트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단지 몇 가지 문제점들을 해결하고 있을 뿐이다. 그들은 특별한 파워 배트와 역동적인 선발 투수로 10월에 위험한 팀이 될 것이다.

 

 

시카고화이트삭스 신시내티 최근 양팀 전적

 

  • 화이트 삭스는 지난 6번의 레즈와의 홈경기에서 5대 1로 앞서고 있습니다.
  • 레드 팀은 화이트 삭스와의 마지막 6번의 원정 경기에서 1대 5로 비기고 있습니다.

 

소니 그레이는 금요일 내셔널스와의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해 4이닝 동안 4실점을 했다. 이것은 그 베테랑 선수에게는 좋지 않은 출발이었지만, 그는 이번 시즌 25번의 선발 경기에서 3.99의 방어율을 기록하며 확고했다. 그레이에게 불행하게도, 싱시는 그 디비전의 브루어스에서 13경기 뒤지고 있고 이번 시즌에는 그들의 전망을 거의 끝냈기 때문에, 다른 선수들은 그들의 마지막을 지키지 못했다. 레즈는 화이트 삭스와의 마지막 6번의 로드 게임에서 1대 5로 앞서고 있으며, 올해 이 시점에서 스포일러 역할을 하고 있을 뿐이다. 이것은 포스트시즌이 시작되기 전 카를로스 로돈의 마지막 선발투수가 될 것이고, 그는 화이트 삭스 경영진에게 10월에 팔의 통증이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줄 필요가 있을 것이다. 시카고를 2대 2로 이기세요.

 

예측: 시카고화이트삭스 

 

레즈는 한 경기당 평균 4.83득점을 기록 중이며 메이저 리그에서 9위에 머물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파워 배트에서 훌륭한 생산을 얻고 있지만, 그것을 모두 해낼 수 없었다. 화이트 삭스는 인상적인 시즌 중에 긴 포스트시즌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이야기가 다르다. 신시내티의 최근 6경기 중 4경기의 총 숫자가 넘어갔다. 카를로스 로돈은 비록 팔이 아프긴 하지만 이번 시즌 출전에 열중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밤 동안 레즈를 제한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경기에서 대부분의 실점은 그의 마지막 출발에서 4점을 내준 소니 그레이를 따라잡은 치명적인 화이트 삭스 라인업에서 나올 것으로 예상한다. 이번 건은 안심하고 인수하세요

 

예측: 7.5 초과

 

    인기글 (종합)
    오늘:
    10,947
    어제:
    16,359
    전체:
    6,866,897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