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블랜드 - 캔자스시티

9월28일 클리블랜드 캔자스시티 중계 MLB 분석

 

 

9월28일 클리블랜드 캔자스시티 중계 MLB 분석

 

캔자스시티 로열스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4연전을 시작하고 양 팀은 시즌 종료를 희망하고 있다. 두 팀 모두 71승 84패를 자랑하는 로열스와 76승 79패를 자랑하는 등 잊어야 할 시즌을 보내고 있다. 이번 경기를 위해 로열스는 잭슨 코와를 선발투수로, 클리블랜드는 칼 퀀트릴을 선발로 내세울 예정이다.

 

 

 

클리블랜드 캔자스시티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로열스는 잊어야 할 또 다른 시즌을 보내고 있고 6년 연속 플레이오프에 불참할 것이다. 24세의 투수 유망주 잭슨 코와르가 이번 시즌에 7개의 선발에서 28점을 허용하며 고전하고 있기 때문에 강한 출발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이 있다. 코와르는 특히 .504의 예상 상대 장타율과의 힘든 접촉을 허용해 7.68의 예상 방어율을 낳았다.

 

투수진이 고군분투하는 것 외에도, 그 공격은 경기당 4.22득점에 그치는 끔찍한 한 해를 보내고 있다. 살바도르 페레스는 46개의 홈런, 319개의 베이스, .539의 장타율을 기록했고 니키 로페즈는 .303의 타율과 .367의 출루율을 기록했지만 나머지 라인업들은 이번 시즌에 고전했다. 현역 타자는 5명, 타선은 3명만이 OPS+가 100 이상이어서 상대 투수가 타선의 후반을 장악할 수 있다.

 

 

 

클리블랜드 캔자스시티 요점정리 분석

 

인디언스는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했고 현재 0.500선 이하이기 때문에 잊어야 할 시즌을 보내고 있다. 투수진은 칼 콴트릴이 선발 21경기에서 52실점, 탈삼진 116개를 기록하는 등 올 시즌 내내 팀을 이끌고 있다. 게다가, 콴트릴은 예상 상대 장타율 .382로 타석에서 약한 접촉을 허용해 4.06의 방어율을 보이고 있다.

 

 

투수진이 팀을 이끄는 동안, 그 공격은 경기당 4.38득점에 그치며 어려움을 겪고 있다. 호세 라미레스는 36개의 홈런, .361개의 출루율, .550의 장타율을 가지고 있는 반면 프란밀 레예스는 30개의 홈런과 .535개의 장타율을 가지고 있지만 타순의 후반부는 타선의 몰락이었다. 타선의 현역 타자 4명만 홈런 10개 이상, 현역 타자 2명만 OPS+ 100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클리블랜드 캔자스시티 최근 양팀 전적

 

  • 인디언스는 지난 7번의 홈 경기에서 2승 5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 인디언스는 지난 14번의 홈경기에서 4승 10패입니다.
  • 인디언스는 시리즈의 첫 번째 경기에서 마지막 7번째 경기에서 1승 6패입니다.
  • 인도팀은 지난 4번의 월요일 경기에서 0-4로 비기고 있습니다.
  • Royals는 마지막 5 월요일 경기에서 5대 0으로 이겼습니다.
  • 로열스는 시리즈의 첫 번째 경기에서 마지막 7승 1패입니다.
  • Royals는 마지막 5번의 로드 게임에서 4대 1로 우완 선발투수와 비교됩니다.

 

 

이것은 대등한 두 팀 간의 멋진 경기가 될 것이다. 인디언스는 시즌 내내 더 나은 팀이었지만 로열스는 시즌 내내 그들과 잘 어울렸다. 로열스는 살바도르 페레즈, 니키 로페즈, 그리고 나머지 타순이 칼 콴트릴을 조기에 퇴장시키기 위해 힘겨운 접촉을 하는 가운데 득점에 성공해야 한다. 한편, 로열스는 잭슨 코와르가 절실히 필요로 하는 바운스 백 선발과 다수의 무득점 이닝을 투구한 후, 편안한 선두로 불펜에게 공을 넘겨주기 전에 인디언스의 타선을 제한해야 한다. 로열스는 경기에서 이겨야 하고 그 과정에서 로드 언더독스로서 큰 가능성을 제공해야 한다.

 

예측: 캔자스시티 로열스 

 

그 두 라인업은 시즌 내내 고전해왔고 낮은 득점의 경기에 대한 기대감이다. 하지만, 두 타순은 이번 경기에서 두 선발 투수와 잘 어울린다. 인디언스는 Jose Ramirez, Franmil Reyes와 함께 Jackson Kowar의 경기 내내 득점과 나머지 클리블랜드 선수들과 경기 내내 접촉해야 한다. 한편 로열스는 페레즈, 로페즈, 앤드류 베닌텐디, 그리고 나머지 라인업과 함께 칼 콴트릴 앞 경기 내내 펜스를 향해 스윙을 하고 주점을 기록해야 한다. 오버는 두 라인업이 모두 강화되는 높은 점수를 받는 게임에서 다루어야 한다.

 

 

예측: 9 이상

    인기글 (종합)
    오늘:
    9,269
    어제:
    12,601
    전체:
    7,014,148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