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 샌프란시스코

제목 없음.png

9월26일 콜로라도 샌프란시스코 중계 MLB 분석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토요일 저녁 쿠어스필드에서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3세트 두 번째 경기를 치르기 위해 도로에 머물고 있다. 자이언츠는 오른손 투수 앤서니 데슬라파니를 30번째 선발로 등판시키고 로키스는 오른손 투수 존 그레이와 맞설 것으로 예상된다.

 

 

콜로라도 샌프란시스코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앤서니 데슬라파니는 일요일 오후 브레이브스와의 경기에서 6타수 2실점으로 호투했다. 그 우완 투수는 이날 삼진 6개를 잡아내며 타자를 한 명도 걷지 않았다. 그는 이번 경기에서 맥스 프리드와 맞붙어 7회까지 0점을 교환했다. 바로 그 곳에서 아담 뒤발의 2점 슛이 상황을 바꾸어 놓았고 데슬라파니를 야구 경기에서 쫓아냈다. 그는 토요일에 쿠어스필드에서 열리는 로키스와의 힘든 매치업에서 인상적인 방어율 3.23과 1.09 WHIP을 기록할 것이다.

 

자이언츠는 이미 포스트시즌 진출을 확정지었지만 내셔널 리그 서부 1위를 놓고 다저스와 치열한 접전을 벌이고 있다. 그들은 단판 승부를 고수하고 있다. 올해는 자이언트 팀이 경쟁할 것으로 기대조차 되지 않았기 때문에 자이언츠에게는 매우 놀라운 시즌이었다. 그들은 99승 54패의 눈부신 기록을 가지고 있다.

 

 

콜로라도 샌프란시스코 요점정리 분석

 

존 그레이는 일요일 로키스가 내셔널스에 떨어지면서 3안타 2볼넷 2실점하며 4프레임에 그쳤다. 그레이는 슬라이더를 45% 휘둘러 4이닝 후 탈삼진 5개를 잡아냈다. 29세의 이 선수는 대회 기간 동안 18번의 콜 스트라이크와 37퍼센트의 CSW를 얻었다. 전체적으로, 그레이는 3회에 후안 소토에게 허용한 솔로 슛을 제외하고 꽤 잘 던졌다.

 

이 우완 투수는 이번 시즌 8승 11패로 떨어졌고 1위 자이언츠와의 홈 경기에서 140과 1/3이닝 동안 방어율 4.17과 1.33 WHIP을 기록하고 있다. baseballsavant.com에 따르면, 현재 자이언츠 타자들은 2017년 시즌 이후 그레이와 같은 강장 오른손 투수들에 대해 42.4%의 강타를 기록하고 있다. 그것은 타자 친화적인 쿠어스 필드에서의 이번 만남에서 더욱 분명해져야 한다.

 

 

콜로라도 샌프란시스코 최근 양팀 전적

 

  • 콜로라도: 지난 6번의 홈경기에서 1-5로 승리했습니다.
  • 콜로라도: NL 서부와의 마지막 5승 4패입니다.
  • 샌프란시스코: 지난 55경기에서 41-14로 패했습니다.
  • 샌프란시스코: 지난 56번의 로드 게임에서 41-15로 이겼습니다.

 

 

앤서니 데슬라파니는 일요일 오후 브레이브스와의 경기에서 6타수 2실점으로 호투했다. 이 노련한 오른손 투수는 이번 시즌 29번의 이전 선발에서 3.23의 방어율을 기록하며 자이언츠에서의 선수 생활을 회복시켰다. 비록 그들이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얻었지만, 자이언츠는 여전히 내셔널 리그 서부 1위를 놓고 다저스와 싸우고 있다. 로키스는 이 시점에서 스포일러 역할을 하고 있을 뿐이다. 콜로라도는 자이언츠와의 마지막 7경기에서 1승 6패, 마지막 7경기에서 1승 6패를 기록하고 있다. baseballsavant.com에 따르면, 현재 자이언츠 타자들은 2017년 시즌 이후 그레이와 같은 강장 오른손 투수들에 대해 42.4%의 강타를 기록하고 있다. 그것은 쿠어스에서 훨씬 더 명백해질 것이다. 자이언츠 팀을 2대 2 또는 그 이상 이기도록 하세요.

 

예측: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로키스는 홈에서 경기당 평균 5.77점을 기록하여 메이저 리그에서 2위에 머물고 있다. 거의 모든 메이저리그 팀이 쿠어에서 홈경기를 치르면 득점이 상승할 것이라는 점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자이언츠는 특히 모든 파워 배트와 함께 고도에서 운동회를 가질 것이다. 드슬라파니는 올해 산프랑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지만 대부분의 투수들은 쿠어스에서 겸손한 피칭을 받는다. 샌프란시스코의 지난 12경기 중 9경기와 록키스와의 마지막 8경기 중 7경기의 총 숫자가 초과되었다. 요점을 더하면, 지난 6경기 중 4경기가 내셔널 리그 서부 대항마들과 맞닥뜨렸다. 안심하고 이리로 오세요.

 

예측: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11,154
    어제:
    15,585
    전체:
    6,907,862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