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에인절스 - 시애틀

9월25일 LA에인절스 시애틀 중계 MLB 분석

 

 

9월25일 LA에인절스 시애틀 중계 MLB 분석

 

시애틀 매리너스는 3연전을 위해 LA 에인절스를 방문할 때 그들의 인상적인 시즌을 계속 유지할 것이다. 매리너스는 그들의 포스트시즌 가뭄을 끝내고 싶어하며 이번 시즌에서 가장 인상적이고 놀라운 팀들 중 하나였다. 반면 에인절스는 부상과 흔들리는 불펜으로 인해 다시 한번 선두를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팀 모두 이번 시즌에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하더라도, 두 팀 모두 지난 몇 년과 비교하면 훨씬 나아진 것 같다. 아마도,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마침내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 끝없는 고민을 뒤로 하기 위한 두 개의 조각들일 것이다. 적어도, 그들은 대부분의 경쟁자들보다 비시즌을 앞두고 미리 계획을 세울 수 있다.

 

 

 

LA에인절스 시애틀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아무도 시애틀 매리너스가 이번 시즌 이 시점에서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그들은 1년 내내 꽤 견고했고, 슈퍼스타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경쟁심이 강했고 경쟁자들에 대한 삶을 꽤 힘들게 만들었다.

그렇다고 해도, 매리너스에게는 너무 적고, 너무 늦을지도 모른다. 그들은 한결같았지만 그들의 경쟁자들에게 더 많은 압력을 가하기 위해 달리기를 할 수 없었고, 그들은 두 번째 와일드 카드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뉴욕 양키스와 토론토 블루제이스 둘 다 얼음장처럼 차가워질 필요가 있다.

 

 

 

LA에인절스 시애틀 요점정리 분석 

 

오타니 쇼헤이는 야구 역사상 가장 인상적인 시즌 중 하나를 보냈다. LA 에인절스는 특히 그가 마운드에 있을 때, 갑판에서 그와 함께 TV를 시청해야 했다. 한편, 지구상에 단 한 명의 선수 덕분에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는 팀은 단 한 팀도 없으며, 마이크 트라우트의 부상은 그들의 경쟁 기회에 엄청난 타격을 입혔다.

 

 

에인절스는 지난 몇 년 동안 향상되었지만, 특히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같은 디비전에서는 여전히 합법적인 위협으로부터 멀었다. 그들의 로테이션은 마침내 어느 정도 형태를 갖추기 시작했지만, 그들은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의 기회를 잡으려면 바닥 피더의 불펜을 개선할 필요가 있다.

 

 

LA에인절스 시애틀 최근 양팀 전적

 

  • 에인절스는 마지막 54 금요일 경기에서 15-39로 이겼습니다.
  • 천사들은 마지막 36대 26입니다. 아메리칸 리그 서부입니다.
  • 매리너스는 시리즈 첫 경기에서 마지막 4승 0패입니다.
  • 매리너스는 지난 4 대 0입니다. 아메리칸 리그 서부입니다.

 

시애틀 매리너스는 이번 경기를 위해 로건 길버트와 함께 뛸 것으로 예상된다. 그는 이번 시즌 10경기에 선발 등판해 5승 2패, 방어율 4.53을 기록하고 있으며, 에인절스와의 경기에서 10.1이닝 동안 2.61의 방어율을 기록, 에인절스 스타디움에서의 선발 출전을 앞두고 있다. 반면, 조 매든은 홈에서 1승 4패에 방어율 4.31을 기록하고 있는 호세 수아레스에게 공을 줄 것이다.

 

매리너스는 지난 주 동안 메이저 리그에서 7번째로 높은 OPS를 자랑하며, 지난 6경기에서 27점을 득점했다. 그들은 이기기 위해 필사적이고 그 기간 동안 타율 0.259를 기록하며 타석에서 매우 공격적이다. 반면, 에인절스는 지난 주 (17) 4번째로 낮은 득점을 기록했고, 평균 타율은 209로 리그 4위였다.

 

예측: 시애틀 매리너스

 

비록 두 공격 모두 선발 투수들에게 이미 익숙하지만, 로건 길버트와 호세 수아레스 둘 다 그들의 라이벌에 대해 꽤 확고했다. 수아레즈는 J.P. 크로포드가 8타수에서 .375의 타율로 그를 효과적으로 대적했음에도 불구하고 매리너스를 .244 타율(44전 13선)로 제한했다. 길버트는 또한 에인절스와의 경기에서 타율 0.219와 OPS .656으로 제한하며 꽤 탄탄했다. 또한, 그는 오타니 쇼헤이를 두 번 삼진아웃 시켰다.

 

게다가, LA 에인절스는 최근까지 공을 잘 보지 못했고 출루할 수 없을 것 같다. 그들은 지난 한 주 동안 4번째로 최악의 OBP(.282)를 기록했다. 매리너스는 지금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지만 우리는 두 투수가 모두 제구실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믿고 그들의 팀에 양질의 출발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믿으며, 따라서 바로 여기서 갈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예측: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5,256
    어제:
    15,922
    전체:
    6,987,553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