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 LA다저스

9월24일 콜로라도 LA다저스 중계 MLB 분석

 

 

9월24일 콜로라도 LA다저스 중계 MLB 분석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콜로라도 로키스와 경기를 벌이기 위해 쿠어스필드를 다시 방문하면 완전히 다른 현실을 겪어온 두 팀이 다시 만나게 된다. 데이브 로버츠 팀은 정규시즌에 출전할 경기가 거의 남지 않은 상태에서 내셔널 리그에서 1위를 차지하기 위해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추격하는 동안 계속해서 서두르지 않을 것이다.

 

반면에 콜로라도 로키스는 다시 한번 다음 시즌을 앞두고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 주요 비수기를 앞두고 있고 트레버 스토리에서 최고의 선수를 잃을 가능성이 높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자신들이 밀치는 선수가 아니며 심지어 군림하는 월드 시리즈 챔피언들과도 집에서 싸우지 않고는 쓰러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싶어한다.

 

 

 

콜로라도 LA다저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만약 누군가가 시즌 시작 전에 두 팀이 내셔널 리그 서부 1위를 놓고 접전을 벌일 것이라고 예측했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두 팀이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될 것이라고 추측했을 것이다. 대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시즌 내내 가장 일관된 구단이었고 포스트시즌을 앞두고 그들 자신의 운명을 통제하고 있다.

 

다저스는 이미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지었지만 10월이 오기 전에 내셔널 리그의 정상에 오르기를 원하기 때문에 시즌 마지막 몇 주 동안은 콜로라도 로키스와 같은 약하고 이길 수 있는 팀들과도 긴장을 풀지 못할 것 같다. 그들은 어떤 것도 운에 맡기고 싶지 않고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와일드 카드 게임을 피하고 싶어한다.

 

 

 

콜로라도 LA다저스 요점정리 분석

 

콜로라도 로키스는 이번 시즌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급격한 홈로드 분열을 보이고 있다. 그들은 홈에서 45승 28패, 원정에서 25승 52패이고, 쿠어스필드를 방문했을 때 리그에서 가장 강한 팀들의 삶을 어렵게 만들었다.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타자 친화적인 구장은 시즌 내내 라이벌들에게 힘든 장소였고 목요일 저녁 챔피언을 유치할 때 그들은 같은 에너지를 유지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올해 내내 로키스에 대해 긍정적인 말을 많이 하지 않았고 팬들은 트레버 스토리를 고수하기로 결정했다는 것을 알고 격분했다. 이 올스타 유격수는 비시즌에 공짜로 길을 걸을 것 같은데, 이것은 그들이 그와 놀란 아레나도라는 그들의 최고 2인조에게 거의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콜로라도 LA다저스 최근 양팀 전적

 

  • Rockies는 지난 5경기에서 5-0으로 합계 9-10.5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Rockies는 최근 5경기 동안 WHIP가 1.15 미만인 선발 투수와 비교하여 4-1로 비기고 있습니다.
  • 다저스는 지난 66경기에서 49승 17패로 총합이 9승 10.5패로 정해졌습니다.
  • 다저스는 전체 52경기에서 38승 14패입니다.

 

LA 다저스는 맥스 셔저를 마운드에 올릴 것이다. 셰저는 서부 코스트로 이적한 이래 메이저 리그에서 최고의 투수였고, 그는 한 달 넘게 단 한 개의 자책점도 허용하지 않았다. 또한, 그는 로키스를 .140의 타율, .168의 출루율, .353의 장타율, 그리고 .521의 OPS로 제한했다. 지금까지 그들은 홈런 4개, 타점 9개, 볼넷 3개, 탈삼진 24개를 기록하며 그를 상대로 9승 52패이다. 그가 소유주야.

 

반면 로키스는 카일 프리랜드가 다저스의 방망이를 잠재울 것으로 믿고 쿠어스필드에서 하는 것보다 말하기가 쉬울 것이다. 프리랜드는 올 시즌 다저스를 상대로 1승 2패, 방어율 2.84를 기록, 전체적으로 꽤 탄탄했지만, 로스앤젤레스는 원정에서 쉽게 이길 수 있는 충분한 화력을 가지고 있다.

 

예측: LA다저스

 

우리는 이미 맥스 셔저가 로키스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얼마나 우세했는지에 대해 얘기했다. 그는 현재 지구상에서 최고의 투수이고, 비록 그가 포스트시즌을 위해 그를 신선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지 않더라도, 그는 그의 팀에게 무득점 프레임을 쉽게 줄 수 있다.

 

프리랜드는 쿠어스필드에서 5.36의 방어율을 자랑하며 국내보다 도로에서 더 나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편, 그는 최근 15일 동안 방어율 3.00으로 맹위를 떨치고 있고 마지막 출발에서 자책점을 허용하지 않았다. 또한, 그는 다저스를 171타수에서 .182의 타율로 제한했는데, 이것은 콜로라도에 있는 경기임에도 불구하고 언더파를 치는 것에 편안함을 주는 큰 표본 크기이다.

 

예측: 10.5 미만

 

    인기글 (종합)
    오늘:
    10,799
    어제:
    15,585
    전체:
    6,907,507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