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 LA다저스

9월23일 콜로라도 LA다저스 중계 MLB 분석

 

 

9월23일 콜로라도 LA다저스 중계 MLB 분석

 

이번 주 수요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콜로라도 로키스와 맞붙기 위해 쿠어스 필드로 이동함에 따라 두 내셔널 리그 서부 라이벌들 간의 MLB 경기가 있을 것이다. 이 경기는 동부 표준시로 오후 8시 40분에 열리며 세 경기 중 두 번째 경기가 될 것이다. LA는 97승 54패, 콜로라도는 70승 80패로 이 경기에 출전한다.

 

 

 

콜로라도 LA다저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LA다저스는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1점차 승리를 포함해 10경기 중 9승을 거두며 환상적인 모습으로 경기에 임하고 있다. 이 경기에서, 로스앤젤레스의 공격은 9개의 안타를 기록하면서 5점을 득점하는 등 생산적이었다. 하지만 다저스가 리그 5위인 경기당 평균 5.05득점을 기록하고 있어 수준급 공격력은 어느 정도 예상됐다. 이제, 로스엔젤레스는 다음에 있을 또 다른 로드 게임을 통해 계속해서 승리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할 것이다. 다행히도 다저스는 상대 구장에서 편안해 보였기 때문에 올 시즌 첫 76번의 로드 경기 중 45번을 이겼다.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는 2021년 그의 활약으로 팬들을 극도로 흥분시킬 이 경기의 선발 선수로 워커 뷸러와 함께 갈 것이다. 올 시즌까지, 그는 방어율 2.39와 함께 14승 4패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그는 콜로라도와의 경기에서 2.77의 방어율을 기록하고 있다.

 

 

콜로라도전 승리 이후, 로스앤젤레스 1루수 앨버트 푸홀스는 10회 결승타점 1루타에 대한 소감을 말했다.

 

"결국, 여러분은 재미있게 놀아야 합니다. 자신의 감정과 감정을 표현해야 한다고 말했다.

 

 

 

콜로라도 LA다저스 요점정리 분석

 

콜로라도는 12일 LA다저스와의 홈경기에서 1점차 패배를 포함해 최근 2연패에 빠지면서 다소 침체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 경기에서 콜로라도의 공격은 단 한 번의 홈런도 치지 못한 채 4득점에 그쳐 고전했다. 하지만 로키스가 올 시즌 다저스와의 첫 17경기 중 12경기에서 패배했기 때문에 그 부진한 성적은 다소 예상되었다. 이제 콜로라도는 다음 주 수요일에 있을 또 다른 홈경기를 앞두고 로스앤젤레스와의 경기에서 보기 드문 승리를 노리고 있다.

콜로라도 로키스는 독일 마르케스를 선발로 내세울 것이다. 마르케스는 방어율 4.16과 함께 12승 10패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2021년 시즌에서 견실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게다가, 그는 쿠어스 필드에서 지금까지 눈에 띄게 좋아 보여서 홈에서 3.16의 방어율을 기록하고 있다.

 

 

로스엔젤레스에게 패한 후, 콜로라도 1루수 C.J. 크론은 그의 팀이 그 일을 해내지 못한 것에 실망했다.

 

 

힘든 경기였어요. 우리가 그걸 뽑았으면 좋았을 텐데. 우리는 그런 종류의 게임을 잘 끌어내고 있다. 우리는 그것을 놓쳤다."

 

 

콜로라도 LA다저스 최근 양팀 전적

 

  • 로키스는 지난 4번의 홈경기에서 오른손잡이 선발투수와 0-4로 비기고 있습니다.
  • 다저스는 지난 8번의 수요일 경기에서 7대 1로 앞서고 있습니다.

 

로스엔젤레스는 시즌 내내 더 나은 야구팀이었고 최근에 환상적인 야구를 하고 있어서 이 라인은 너무 낮은 것 같다. 로스엔젤레스는 지난 10경기 중 9승을 거두었고 콜로라도는 지난 2경기에서 각각 졌기 때문에 나는 수요일에 로키스가 고전할 것으로 예상한다. 게다가, 로스엔젤레스는 이번 시즌 첫 17번의 대회 중 12번을 이겼기 때문에 지금까지 이 특정한 상대와 매우 잘 어울렸다. 결과적으로, 나는 다저스가 적어도 2점 차로 이 경기를 이길 것으로 예상한다.

 

예측: LA다저스

 

이 두 선발 투수 모두 이번 시즌 지금까지 탄탄했기 때문에 이 총계는 조금 더 낮을 것이다. 뷸러는 방어율 2.39와 0.96의 WHIP을 가지고 있고 마르케스는 4.16과 1.23의 WHIP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두 공격 모두 9이닝 동안 득점 기회를 창출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두 팀 간의 지난 여섯 번의 미팅에서 각각 10회 미만의 실행이 발생했으므로 이 게임에도 유사한 스크립트가 적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과적으로, 이 게임은 5대 3의 영역 어딘가에서 끝나야 하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는 어느 정도 가치가 있다.

 

예측: 10.5 미만

 

로스엔젤레스는 지금까지 시즌 시리즈를 지배해왔고 마운드에서 선발투수가 훨씬 더 뛰어나기 때문에 저는 다저스가 이번 로드게임의 첫 5이닝 동안 뜨거운 출발을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로스앤젤레스는 이번 시즌 첫 17번의 대회 중 12번을 이겼기 때문에 수요일 이 특정한 상대와 계속해서 잘 어울릴 것이다. 게다가 뷸러는 방어율 2.39에 WHIP 0.96을 기록했고 마르케스는 방어율 4.16에 WHIP 1.23을 기록했기 때문에 다저스가 6회 전에 더 많은 득점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

 

예측: LA다저스 F5

 

    인기글 (종합)
    오늘:
    5,727
    어제:
    15,922
    전체:
    6,988,024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