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양키스 - 클리블랜드

9월18일 뉴욕 양키스 클리블랜드 중계 MLB 분석

 

 

9월18일 뉴욕 양키스 클리블랜드 중계 MLB 분석

 

클리블랜드 인디언스가 11일 저녁 양키스타디움에서 열린 뉴욕 양키스와의 3세트 첫 경기를 치르기 위해 원정길에 오르고 있다. 인디언스는 신인 우완 투수 엘리야 모건을 16번째 선발로 등판시키고 양키스는 베테랑 우완 투수 코리 클루버를 상대할 예정이다.

 

 

 

뉴욕 양키스 클리블랜드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코리 클루버는 토요일 밤 메츠와의 경기에서 5안타에 4점을 허용하고 삼진 6개와 볼넷 2개를 허용했다. 클루버는 2회말 5-0으로 앞선 것이 목격되었으나, 그는 배즈를 6개의 공으로 이닝을 리드했고 배즈는 케빈 필러의 2루타로 득점을 올렸다. 그는 그 이닝에 2점을 더 내줬고 4이닝을 던진 후에 그는 경기에서 제외되었다. 그는 5회말 82개의 공을 던지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이 옳은 결정이었을 것 같다.

이 35세의 베테랑 선수는 8월 30일 로테이션에 복귀한 이후 아직 5이닝도 채우지 못했다. 그는 인디언스를 상대로 이 홈 스타트에 4.02의 견고한 방어율과 1.31의 WHIP을 가져왔다. 옌크스는 블루제이스가 아메리칸 리그 와일드카드에 슬금슬금 들어오도록 허용하면서 좋지 않은 시기에 휘청거리고 있다. 폭격기 팀은 지난 11경기 중 8경기를 졌고 트윙키즈와의 이번 시리즈에서 다시 제자리를 찾아야 할 것이다.

 

 

 

뉴욕 양키스 클리블랜드 요점정리 분석

 

클리블랜드가 양키스와의 경기에서 이 같은 태도를 취하기 위한 공식 선발 투수는 아직 MLB.com에서 공식 발표되지 않았다. 초기 보도에 따르면 엘리야 모건은 당초 일요일 오후로 예정되었던 것을 금요일로 앞당겨 피칭했다. 게임 시간 가까이에서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클리블랜드는 시즌 내내 공격적 생산 면에서 중반대를 맴돌았다. 타율과 출루율에서 하위 5위지만 143경기에서 180개의 장타를 쳤다. 안타깝게도, 인디언스는 20경기만을 남겨둔 와일드 카드 경주에서 약간 뒤쳐져 있어서, 그들은 남은 기간 동안 스포일러 역할을 하고 있을 뿐이다. 그들은 지난 10경기 중 7경기에서 졌다.

 

 

뉴욕 양키스 클리블랜드 최근 양팀 전적

 

  • 양키스가 마지막 다섯 경기에서 4대 1로 이겼습니다.
  • 인디언스는 지난 9경기에서 2승 7패로 앞서고 있습니다.

 

코리 클루버는 토요일 밤 메츠와의 경기에서 마지막 경기에서 5안타에 4점을 허용하고 6개의 삼진과 2개의 볼넷을 허용했다. 이 35세의 베테랑 선수는 8월 30일 로테이션에 복귀한 이후 아직 5이닝도 채우지 못했다. 비록 그가 최근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클루봇은 양키스와 함께 멋진 복귀 시즌을 보냈다. 속도가 크게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효율적인 4.02의 방어율과 1.31의 WHIP을 가지고 있어서 65이닝 동안 72/30 K/BB의 비율을 유지할 수 있다. 그는 현 시점에서 뛸 것이 없는 고전하는 인디언스 팀과 전체 10경기 중 7경기의 패자들을 마주하고 있다. 뉴욕은 필사적으로 이 승리가 필요하고, 그들은 그런 식으로 경기를 할 것이다. 클루버와 브롱크스 폭격기를 2개 또는 그 이상 여기로 데려가세요.

 

예측: 뉴욕 양키스 

 

인디언스는 경기당 4.34점을 올려 메이저리그 20위에 머물고 있다. 타율과 출루율은 하위 5위지만 장타수는 180개다. 누가 선발주자인지는 두고 봐야겠지만, 누가 끝까지 이기든, 모든 트렌드는 이 대회가 무산되고 있음을 시사한다. 클리블랜드의 지난 9경기 중 6경기와 아메리칸 리그 상대팀과의 마지막 6경기 중 5경기의 총 숫자가 떨어졌다. 코리 클루버는 우리가 2년 전에 익숙했던 압도적인 에이스는 아니지만, 35세의 이 선수는 이번 시즌에 양키스가 필요로 하는 선수로 훌륭했다. 이 게임은 점수가 낮고 점수가 많이 나가는 게임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아래를 받으세요.

 

예측: 8.5 미만

 

    인기글 (종합)
    오늘:
    5,204
    어제:
    15,922
    전체:
    6,987,501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