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메츠 - 세인트루이스

9월15일 뉴욕 메츠 세인트루이스 중계 MLB 분석

 

 

9월15일 뉴욕 메츠 세인트루이스 중계 MLB 분석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화요일 저녁 시티필드에서 뉴욕 메츠와의 3세트 두 번째 경기를 치르기 위해 도로 위에 있다. 카디널스는 오른손 투수 제이크 우드포드를 5선발로 등판시키고 메츠는 베테랑 우익수 마커스 스트로먼을 상대한다.

 

 

 

뉴욕 메츠 세인트루이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제이크 우드포드는 목요일 다저스와의 경기에서 4이닝 동안 1득점을 올렸다. 세인트루이스는 부쉬 경기장에서 열린 매티네 경기에서 공식 투수의 승리는 알렉스 레이스에게 돌아갔다. 우드포드는 삼진 3개를 잡는 동안 안타 3개와 볼넷 2개를 흩뿌렸다. 그들은 경기 후에 우드포드가 메츠를 상대로 이 도로 기울기를 위한 로테이션에 남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는 올해 48이닝 동안 4.28의 방어율과 1.39의 WHIP을 기록했다.

카디널스는 내셔널 리그의 마지막 와일드카드 자리를 놓고 치열한 접전을 벌이고 있다. 이번 경기에 출전하면서, 그들은 2위 자리를 놓고 파드리스에 겨우 한 경기 뒤졌다. 모든 경기가 중요하지만, 메츠와의 이번 시리즈는 그들의 플레이오프 기회를 결정하는데 결정적일 것이다.

 

 

 

뉴욕 메츠 세인트루이스 요점정리 분석

 

마커스 스트로먼은 17일 말린스전에서 6과 3분의 1이닝 1실점했다. 스트로는 7개의 삼진을 잡았고 강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 채 1점을 앞서지 못하고 떠났다. 이번 시즌 2.87의 방어율에도 불구하고 그가 겨우 9승 12패라는 것은 꽤 놀라운 일이다. 그것은 메츠의 투수진이 얼마나 훌륭했고 그들의 배트가 얼마나 형편없었는지에 신뢰를 준다.

 

 

8월까지 힘든 출발을 한 후, 메츠는 9월 중순까지 와일드카드 자리를 3경기 남겨두고 있다. 그들은 스트로먼과 같은 사람들로부터 시즌 내내 강한 투구의 수혜자였지만, 그들의 배트는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다. 뉴욕은 올해 경기당 평균 3.89득점으로 메이저리그 28위에 머물고 있다. 카디널스와의 이번 시리즈는 대단하다.

 

 

뉴욕 메츠 세인트루이스 최근 양팀 전적

 

  • 메츠는 카디널스와의 마지막 10경기에서 3승 7패입니다.
  • 메츠는 카디널스와의 최근 5번의 홈경기에서 1승 4패입니다.
  • 카디널스는 메츠와의 최근 10경기에서 7-3으로 비기고 있습니다.
  • 카디널스는 메츠와의 마지막 다섯 경기에서 4-1로 비기고 있습니다.
  • 카디널스는 최근 5경기에서 4-1로 비기고 있습니다.

 

제이크 우드포드는 목요일 그의 마지막 출발에서 치명적인 다저스를 상대로 판정 없이 4이닝 동안 1점짜리 공을 던졌다. 고맙게도, 그는 이번 출발에서 메이저 리그에서 최악의 범죄자들 중 한 명을 만나게 될 것이다. 비록 하비에르 바에즈와 프란시스코 린도르에서 종유석을 얻었지만, 메츠는 그들 스스로에게 거는 높은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다. 그들은 마운드에서고 박스에 비참한 전기해 왔어요. 뉴욕은 시즌 내내 카디널스를 상대로 고전을 면치 못했다. 그들은 레드 버드와의 마지막 10경기에서 3승 7패, 그리고 마지막 5번의 홈경기에서 1승 4패이다. 우드포드가 파 이하의 메츠 라인업을 쉽게 통과하기를 기대한다. 세인트루이스를 데려가세요. 

 

예측: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뉴욕은 올해 경기당 평균 3.89득점으로 메이저리그 28위에 머물고 있다. 카디널스는 경기당 4.11점을 기록하면서 훨씬 더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다. 그렇게 말하면서, 승산 있는 사람들은 이 각각의 클럽들의 총계를 관례적으로 낮춰왔다. 7.5라는 숫자는 일반적으로 마운드에 있는 투수들의 구경을 고려할 때 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보다 낮다. 이러한 이유로, 총 숫자는 지난 뉴욕 카디널스와의 10경기 중 7경기와 9월에 있었던 15경기 중 10경기로 넘어갔다. 메츠의 공격은 나쁘지만, 그렇게 낮은 총계를 무색케 할 만큼 나쁘지는 않다. 안심하고 이리로 오세요.

 

예측: 7.5 초과

 

    인기글 (종합)
    오늘:
    5,333
    어제:
    15,922
    전체:
    6,987,630
    NBA중계